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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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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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 - 황천의 검" 선마 하는 이유]
원활한 마나 수급과 이 공략의 템빌드에 맞는 딜량이 나오기 때문.
[ "Q - 무의 구체" ] [ "E - 힘의 파동" ]
두 번째 마스터 스킬은?
[ "E- 힘의 파동"]
- 라인 클리어, 광역 딜.
- 천둥이 감전으로 바뀌면서 광역딜이 없어짐.
- 무의 구체는 쿨타임이 스킬레벨 상관없이 9초로 고정되어있으며, 찰나의 침묵외에 필요한 기능이 없음.
: 빠른 추격에 사용 가능. 순간반응의 가능성을 줄여주는 접근 기술.
: 0.5초 침묵을 활용한 반격없는 슬로우 접근 기술.
: 더럽고 추잡한 그림자단을 상대하기 위한 기술.
사람들이 [Q - 무의 구체]로 텔포 같은 정신집중 스킬만 끊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거 다 거짓말인거 아는가?
맞는 입장에서는 스킬이 잠깐동안 비활성화되는걸 볼 수 있다.
궁금하면 친구랑 같이 커스텀에 들어간다음 Q를 맞자마자 스킬을 써보라고 해보라캐라.
+ + + + - - = ?
+ + +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R 사용 후 돌아오는 위치가 정해져 있어 상대하는데 무리는 없지만.
수면 때문에 귀찮아서.. 첫번째로 꼽아봤다.
공포 + 침묵 세트를 먹고싶은가?
빨대 또한 상당히 귀찮은 존재라 두번째로 꼽아봤다.
이 친구 때문에 기동력을 산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 예 - 하십시오. ] [ 아니오 - 텔포 + 콩콩이 공략을 보러 가십시오. ]
기동력의 신발과 함께인 당신. 빠른 라인 복귀가 보장되어 있다.
마법사의 신발과 함께인 당신. 더욱 강한 딜량이 보장되어 있다.
[ AD 페인트 - 전혀 무의미 하지 않음 ]
블루먹은놈 선타겟. 멀리 떨어져 있는놈부터 추적추적 추잡추적.
블루먹은놈 자르고. 보호막. 만만한놈 자르고. 대천사. 다음놈은 어디에?
감전앞에 모든 챔피언은 평등해진다.
더 이상 콩콩이와 함께하는 자비는 없다.
나의 자비가 너희의 오만과 방종을 불렀다는 그분의 말씀.
감전으로 씻어내자!
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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