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살상돌격
(Reaping Slash)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55/75/95/115/135 (+0.6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 살상돌격이 미니언을 제외한 모든 적에게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 5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600
-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0/125/170/215/26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 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 사정거리: 600
-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 마나 소모: 90
-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100/115/130/145/160 (+0.4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5/6/7/8/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케인이 피해를 입힌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적 챔피언 속으로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지배를 더 멀리서 시전할 수 있으며(+200), 케인이 챔피언으로부터 빠져나온 후 다르킨의 낫 효과로 받는 추가 마법 피해가 다시 적용됩니다.
다르킨 : 그림자의 지배가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히며, 케인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그림자를 간다면 원딜이 원콤이 나고 다르킨을 가면 중반까지는 1ㄷ1이 패왕입니다. (근데 람머스는 못이김)
그림자는 WQ평보단 W평Q가 더 효율적입니다. 다르킨은 상황에 따라 다 다릅니다. 다르킨의 궁은 반피이하일때 쓰시거나 상대가 점멸을 쓰려고 벽에 붙는 행동을 보일시 써줍니다.
R로 1초이상 안보이면 드락사르 발동됩니다. 맞다이가 애매하면 궁으로 1초이상 뻐기고 나와서 평타 쳐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상대 정글 보이면 바로 카정가서 정글몹 시식합니다 맵좀 보면서 가줄수있는건 가주면됩니다
제발 깝치지마세요 케인은 초반이 카운터4입니다
변(병)신을 하시게되면 순간 아드레날린이 분비되어 이동속도가 빠릅니다 이상태로 직선갱해서 뒤지지만 맙시다 정치 당해요. 용사 드락사르 나오고 나서가 존나 쌘겁니다
사이드 운영하면 라이너들이 정치합니다 우리팀 딜러곁에 가서 아부나 떱시다
다르킨은 선이니시되는데 그림자로 선이니시는 망하면 정치당하고 리폿먹어요
다르킨을 가는경우 - 상대가 극탱1 탱1 조합이거나 탱3조합일때 갑니다.
그림자를 가는경우 - 내가 졸라 잘커서 10분에 7/0/0이다 이러시면 탱있어도 그림자올려서 25분 전에 끝내야합니다. 보통의 경우는 상대 서폿과 정글, 탑중 2명이상이 물몸일시 그림자를 갑니다.
케인 관련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