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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글이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차근차근 수정해 나갈테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8.01.26-----
스킬 콤보 1,3번 추가
아이템 빌드 부분 가독성 패치+수정
-----2018.02.16-----
룬 부분 일부 추가+수정
서머너 스펠 부분 수정
-----2018.02.26-----
아이템 부분 일부 추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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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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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가장 기초적인 스킬콤보인
1. 평
이게 무슨 콤보냐 싶겠지만, 많은 진 유저들이 평 다음에 를 사용하지 않는다.
영상에서 볼수 있듯 일명 한타 킬딸때도 유용하며, 적이 모여있을때는 적 처치 버프를 얻은 으로 더욱 확실한 딜을 꽂을 수 있다.
2. 평평평평평
초반, 중반, 후반, 극후반 어디에서나 쓸수있는 "라인전" 콤보이다.
영상에는 이 안나왔지만, 실전에서는 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말자.
3. 평
이게 뭔가 싶겠냐만, 도주기 스킬이다.
확실하게 도주하기 위해선 최소한 스킬렙 4정도는 찍어둔 상태에서 도전하자. 1.5초부턴 상대도 점멸을 빼지않는 이상 를 따라오긴 힘들다.
영상에서 볼수 있듯이 무리하려는 상대를 포탑 앞에 묶어두어 잡는 방법도 있다. 상대 점멸이 빠진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도전하는 것을 추천.
이후 스킬콤보는 계속 추가 예정.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진은 대부분 유성이나 콩콩이를 사용한다. 하지만 난 어떤가, 난 하이퍼진이다. 유성이나 콩콩이가 빠진 그 순간부터 상대 진은 그저 걸어다니는 물몸이다. 그러나 하이퍼진은 다르다. 최소 모든 효과가 사용된 시점에서부터 5초, 길면 대략 10초쯤 이속버프를 들며 미친듯이 달릴 수 있다. 심지어 상대 W는 그냥 눈가리고도 피하는 수준. 누가 이속 600을 들고 진 W를 맞겠는가?
진은
추가 예정
추가 예정
추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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