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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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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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암살자: 적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첫 3초 동안 입히는 모든 피해의 일부를 추가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적 챔피언과 전투에서 벗어난 지 8초가 지나면 효과가 다시 발동될 수 있습니다.
그암의 패시브입니다 수치는 10+ 레벨당1.9% 입니다 보통 중반에 추가 마법피해가 30%를 넘어갑니다, 이 추가데미지는 드락사르, 감전에 모두 추가되며 그로인해 ? 나오는 딜이나옵니다
다르킨: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수치는 34% + 레벨당 0.5%, 스킬피해로만 체력이 차다보니 쿨감을 챙기고 스킬을 꾸준히 돌려줍니다
스킬은 Q 3렙 이후, W선마를 했습니다
Q스킬은 두번긁어야 하지만 W가 좀더 맞추기 쉽다생각해서 W를 선마합니다
- 살상돌격
(Reaping Slash)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55/75/95/115/135 (+0.6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 살상돌격이 미니언을 제외한 모든 적에게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 5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600
상당히 유용합니다 정글몹추뎀으로인해 정글링이 정말편하고
작은벽은 넘어갈수있습니다, (용둥지의 얇은벽 수준)
다르킨으로 변신시 마스터하면 거의 11퍼수준의 %뎀을 두번입힙니다
-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0/125/170/215/26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 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 사정거리: 600
그암과 다르킨의 아주 중요한 핵심스킬이죠
맞추고 못맞추고가 아주 중요합니다
그암의 경우 모션이없이 이동중 사용하며, 사정거리가 더 길어집니다 약간 준포킹됩니다
다르킨의경우 1초에어본이 생깁니다 한타때 쿨때마다 두명씩만 꾸준히 맞춰줘도 1인분 한다 생각합니다
-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 마나 소모: 90
-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100/115/130/145/160 (+0.4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5/6/7/8/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케인만의 정말 독특한 스킬이죠
벽을타고 자유자재로 이동가능, 이로인해 갱이나 뒤 잡기가 좋습니다
싸울때 타면 금방 벽에서 빠져나옵니다 주의하세요
그암의 경우 이속이 +30%추가되어 템이 좀 갖춰지면 적입장에선 이동거리가 쉽게 가늠이 안될정도로
빠른속도로 이동가능합니다
-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케인이 피해를 입힌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적 챔피언 속으로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지배를 더 멀리서 시전할 수 있으며(+200), 케인이 챔피언으로부터 빠져나온 후 다르킨의 낫 효과로 받는 추가 마법 피해가 다시 적용됩니다.
다르킨 : 그림자의 지배가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히며, 케인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 사정거리: 600
상대에게 최대 2.5초간 붙는스킬이죠
그암의 경우는 잘크면 원딜이나 물몸서폿들은 딱히 궁을 안써도 잡고다닙니다
한타때 궁으로 어그로 풀어주고 다이브에도 좋습니다
싸움도중 qwe의 쿨을 기다려야되면 최대한 늦게 나오는게 좋고
상대방의 빽업이 금방올수있다 하면 쓰자마자 바로 나와서 딜넣는게 좋습니다
상황에따라 다른데, 판단을 잘하셔야됩니다
& 그리고 딱 궁으로 몸에 들어간순간 상대가 존야를쓰면 바로 나오지말고 최대한 뻐긴다음 나오면 궁데미지를 존야끝나고 줄수있습니다
다르킨의경우는 궁 대상의 최대체력비례해서 체력이 차다보니까
한타때 데미지를 줘서 딜러를 마무리할것인지
아니면 탱커에게 들어가서 피를 채우고 다시 싸울것인지 판단하셔야합니다
이런식의 탱커챔에게 쓴다면 체력이 천이상 차는경우가 허다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르킨하면 속편한데, 그암해야되면 참 난감합니다
요즘 잘안나오긴하는데 나오면 케인을 안하거나 다르킨하는쪽으로 하세요
초반약케 케인은 엘리스 속도를 따라갈수가없고
1:1도못이기고, 2:2도 못이깁니다
변신 하면 솔직히 상대할만합니다,
근데 잘하는 엘리스는 그럴시간을 잘안주고 여기저기 터치고다닙니다
초반에 팀원에게 케인의 사정을 말하고 좀 소극적으로 해야합니다
1:1, 2:2 초반압도, 갱능력상위권
답없습니다.
자르반갈거같은데 왜 자꾸 죽어주는지, 정글의 마음은 이렇지만
라인입장에서는 정글차이난다고 욕먹기 시작하죠
개인적으로 상대하기 힘들다 보단, 자르반이 갱이 좋아서 팀분열나서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밤끝까지 나온다면 제드에게 싸움걸만합니다
궁사용시 맞궁쓰면 제드입장에선 딜을못넣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직스도 많이 했는데 그때마다 케인이 나오면
초반엔 압살합니다, 근데 점점 밀리던 경험이있습니다
솔직히 변신전에는 케인이 거의 못이기는데
그암되고 템나오기 시작하면 사정거리 긴 W로 긁고 시작하고, 은신써도 궁을 카직스에게 걸어두면 전혀 상관없습니다
모든 뚜벅이 원딜은 벽타고 가서 W맞추는순간 거의 킬이라 봐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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