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65/0.9/1.15/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 1
- 2
- 3
- 4
- 5
- 6
원딜과 AD누커의 중간쯤에 있지만, 들어오는 적에 대한 연막+카이팅의 여지가 있는 챔프 입니다.
(물리관통템 둘둘 하면서 상대공격 맞고 1턴 버틸꺼라 생각하시면 욕심입니다. 터지는게 당연한 템트리)
◈ 컨샙을 고려할 것
상대정글에 따라 상대적인 것 이지만, 상대가 리신,카직스 등의 챔피언일 때
그브는 본대구성에서 더 안정적으로 위치한 딜러의 역할이 됩니다. (1.5선 서브원딜)
상대는 딜링을 넣기 위해선 더 위험을 무릎쓰고 달려들어야 하는 챔피언이니까요.
그래서 이럴 때에는 안정적으로 성장하면 조급해지는건 상대입니다.
(한타구도 넘어가기 전에 짤라먹기로 게임을 잡고 싶은건 상대!)
하지만 상대가 초식형 (한타를 본 탱커)라면 그브가 타임어택을 해야하는 입장입니다.
(정식 한타구도 넘어가기 전에 돌려깎기 들어가고 싶어하는건 그브)
정식 한타를 가면 뒤집힐게 뻔하니까요. 그래서 그브인 저도 득점 반대편에서 상대정글도 득점.
양 쪽 정글러가 서로 득점을 시켜도 기분나쁜 상황입니다.
초반에 정글링 저격동선을 짜시거나, 이기고 있는 라인쪽을 갱 안당하게 계속 시야내주고 얼굴 찾아주고 하면서
살려주셔야 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