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2) | 2364 | 마나 | 260 (+50) | 1110 |
공격력 | 59 (+3.15) | 112.6 | 공격 속도 | 0.625 (+1.4%) | 0.77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 | 12.25 | 5초당 마나회복 | 6.68 (+1) | 23.68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휘릭휘릭!
(Switcheroo!)
- 재사용 대기시간: 0.9초
- 징크스가 무기를 변환합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75/100/125/150/175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 사정거리: 600
- 빠직!
(Zap!)
- 마나 소모: 50/60/70/80/90
-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 징크스가 전기 충격파를 발사하여 처음 맞힌 적에게 10/60/110/160/210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2초 동안 위치를 드러내며 속도를 30/40/50/60/70% 늦춥니다.
- 사정거리: 1450
- 와작와작 뻥!
(Flame Chompers!)
- 마나 소모: 70
-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 징크스가 와작와작 지뢰 3개를 일렬로 던지면 설치된 후, 적 챔피언과 닿으면 폭발하며 1.5초동안 대상을 제 자리에 묶습니다. 주변 적들은 1.5초에 걸쳐 70/120/170/220/270 (+1 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와작와작 지뢰는 5초간 유지됩니다.
- 초강력 초토화 로켓!
(Super Mega Death Rocket!)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90/75/60초
- 징크스가 매 초 피해량이 커지는 로켓을 발사합니다. 이 로켓은 적 챔피언을 맞히면 폭발하여 25/35/45 (+0.15AD)에서 250/350/450 (+1.5AD)의 물리 피해 + 잃은 체력의 25/30/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주위의 적들은 80%의 피해를 입습니다.
- 사정거리: 2500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우리정글이 카정을 갈거같으면 무조건라인을 최대한밀어주세요. 그래야 합류도 빨리될수있고, 상대랑비슷하게 도착해도 상대는 미니언을 버리고오는거라 이득보는겁니다. 아닐때는 라인은 타워앞~중간 유지해주시는게 좋아요.
대포견제만하면서 cs챙기세요. 초반에망하면 복구힘들어요
중반이면 바론나오고 슬슬한타페이지로 넘어갈텐데 이때 절 ---- 대로 바텀가지마요. 원딜이 바론타이밍에 바텀가는순간 바론나갑니다. 미드~탑 미드랑같이 cs배분해서 드세요. 시야없는곳으로 다니면안되고 상대방한테 견제좀 하겠다고 앞으로나갔다 바로 물리고 게임말아먹습니다. 어차피 자신이 들어가지않아도 상대가 들어오게 되있어요. 안들어오면 프리딜이라는 뜻이니까 그냥캐리하시면됩니다.
후반에서 명심할건 몇개없어요. 1. 절대잘리면안되요 2. 왠만하면 플레시는 있을때 싸우는게 좋아요 있고 없고 차이 굉장히 큽니다.
거의 모든원딜이 그렇지만 뒤에서 들어오는적부터 천천히 죽이면되요.(무조건 내앞에있는애부터 죽이란게 아니라 상황에따라 상대딜러를 때려도 무방하다싶으면 바로 포커싱을 상대딜러로 바꿔주는 센스도 필요합니다. 이건 그냥 많이 하다보면 저절로 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