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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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5 (+120) | 2725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62 (+3.75) | 125.8 | 공격 속도 | 0.625 (+2.13%) | 0.851 |
5초당 체력회복 | 8.68 (+0.85) | 23.13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사실 시즌7에 있던 '특성+룬'이 합쳐지면서 지금의 룬이 되었는데,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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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 말은 즉, 알리스타의 쿵쾅이 막힌다는 말이지 막무가내로 들어갔다가는 모르가나 속박맞고 역관광 당함.
타릭은 자기아군 지키는 것에 특성화되어있는 챔피언이라서 들어가도 스턴맞고 역관광 당하고 알리스타 궁을 키고 다이브 압박을 넣어도 무적이라는 상태때문에 역관광 당함.
무적이 발동되기 전에 바로 잡아야하는게 포인트.
비슷한 친구로는 브라움, 탐켄치 정도.
쉴드로인하여 일방적인 딜교환이 나오기 쉬우며 들어가려고 해도 잔나의 q로 인해서 들어가지다가 말아서 뭐 그냥 구경만 해야함. 애초에 이런 친구들은 거리 자체를 안줘서 알리스타가 쿵쾅 하기도 벅참. q가 빠진 타이밍이나 쉴드가 빠진 타이밍에 한방을 노려야해.
비슷한 친구로는 소라카, 나미, 소나 정도.
라인운영 별거없지 상대가 올라간다 싶으면 나도 올라가고 프리징을해서 할게 없다 싶으면 올라가고 라인전이 너무 힘들다 싶으면 다른라인에게 로밍한번 와달라고 부탁해. 물론 정글은 항상 불러야하고.
그리고 와드를 아끼지 말자 !
게임을 하다보면 상대가 어디로 자주 오는지, 아니면 와드를 어디에 박아둬야 상대가 잘 보이는지는 알거야 항상 시야를 잘 먹어두자 !
항상 2레벨을 먼저 찍는다는 생각을 해야해. 상대보다 레벨이 높으면 계속해서 킬각을 노려봐 거의 킬이 나온다.
별거없어. 이때부턴 다른라인에 계속해서 개입 할 시기야 계속해서 상대 위치 파악해주고 시야 잘 먹자 !
이제 정말 시야없으면 게임 풀어나가기가 어렵다. 아니 진거나 마찬가지야, 렌즈 잘 돌려가면서 상대시야 지우고 서서히 앞으로 치고 나가야해. 단 나 혼자가서 짤리는 경우는 없도록 해야해.
우리팀 상대팀 조합을 보면 내가 어떤 역할을 해야하는지 견적이 나올거야.
팀원이 어떤 역할을 해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고. 한타 하면 액티브템 항상 생각하면서 싸워야 한다.
세이브면 세이브 이니쉬면 이니쉬 확실하게 역할수행하자 !
게임은 시야로 시작해서 시야로 끝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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