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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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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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의 지속시간은 6초 w키고 3초후 최대이속을 받으니까 1초정도 대기하고 갱을가면 이속은 이속대로 빨라지고 쉴드는 쉴드대로 남아서 좋습니다.
한타때는 궁으로 적팀 딜러를 납치해오거나
우리 딜러를 지키는 용으로 사용하시면됩니다
궁도중에 마법공학 벨트 사용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벤하시는게 편해요
와드를 적 정글에 박아야된다는 리스크때문에 좀 힘들고 귀찮습니다.
칼날부리 먹을때 e를 최대한 많이 맞추고 쫄부터 때리고 큰거 때리면 e쿨이 다시 돌아오거나 2초정도 남아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써주고 2번 연속 스턴을 큰 몬스터에게 먹여주세요
그리고 바로 레드가면 3렙이 되있습니다.
e맞추고 평타를 맞추면 1.25초의 스턴을 줍니다. 이건 매우 큰수치라서 라이너에게 잘 말해줘서
플래쉬e평 할 수 있으니까 끝까지 따라오라고 해주세요.
초반에 정글러를 만나면 자신의 체력과 적의 체력을 확인하고 비슷하거나 자기가 많으면 기분좋게 한 대 맞아주는 호구가 되는 척하면서 e를 무조건 맞추고 맞다이를 떠주면 치명적 속도로 이기기 매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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