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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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너, 태고의 군주
Skarner, the Primordial Sovere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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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 속도 초반 깡패 스카너

- 갈색달(2018-03-08, 조회수: 11443)

스카너의 높은 기본 능력치를 살려보자

그리고 바위게 싸움에서 수정을 점령하고 나대자

8.5패치 이후 e의 스턴시간이 0.25초 줄어들어 1.25초가 되었습니다.

체감이 되는 수치지만 여전히 좋은 cc기입니다.
스카너, 태고의 군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0 (+102) 2384 마나 320 (+40) 100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7.5 (+0.75) 20.25 5초당 마나회복 7.2 (+0.6) 17.4
방어력 33 (+4.8) 114.6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35 335 사정 거리 150 150
피해를 입히고 1.5초후 치명적 속도 상태에 돌입...(생략)

치명적속도를 들어서 초반에 엄청난 깡패입니다. 초반 상대정글과의 싸움을 피하지마세요

피해를 입히고 1.5초라서 e스킬을 맞추고 평타를 때리면 약 0.8초정도 지나있습니다

그래서 남은 스턴시간동안 평타를 2대~3대를 우겨 넣을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최신트렌드를 따라서 초시계 그리고 파랑강타와 e스킬과 잘맞는 쾌속접근이 더 좋네요

스카너는 상시이속보다는 갱킹때의 강한 이속이 필요하기때문에 쾌속접근이 더 좋습니다

8.4패치이후 초시계준비시간이 6분에서 10분으로 너프를 먹었습니다.

하지만 스카너는 다른 룬을 찍기 애매하기 때문에 초시계를 찍어주세요

그리고 10분전까지 초시계 없을때 갱킹 열심히해서 유리하게 만듭시다!


강타점멸 필수입니다
진동의 가닥 (Threads of Vibration)
스카너의 기본 공격, 부서진 대지, 지반 돌출, 꿰뚫기가 4초 동안 전율을 적용합니다. 전율이 3회 중첩된 적은 지속시간 동안 최대 체력의 7~1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부서진 대지 / 지반 돌출 (Shattered Earth / Upheaval)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스카너가 땅에서 바위를 뜯어내 다음 기본 공격 3회의 공격 속도를 20/25/30/35/40% 강화하고 주변 적에게 10/25/40/55/70 (+0.6 추가AD) (+0.06 추가 생명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 기본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영향을 받은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4 추가AD) (+0.06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은 최대 225입니다.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5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대지의 수호자 (Seismic Bastion)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스카너가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9%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으며 지진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50/75/100/125/15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이쉬탈의 격돌 (Ixtal's Impac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스카너가 앞으로 돌진하며 지형을 무시하고 지정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와 마주치면 돌진이 끝날 때까지 끌고 다닙니다.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10%)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꿰뚫기 (Impal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카너가 꼬리를 앞으로 후려쳐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처음 적중한 챔피언 3명을 1.5초 동안 제압합니다. 적중한 적은 스킬의 지속시간 동안 스카너를 따라 끌려다닙니다.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w의 지속시간은 6초 w키고 3초후 최대이속을 받으니까 1초정도 대기하고 갱을가면 이속은 이속대로 빨라지고 쉴드는 쉴드대로 남아서 좋습니다.


스킬 활용 팁

 한타때는 궁으로 적팀 딜러를 납치해오거나


우리 딜러를 지키는 용으로 사용하시면됩니다


Hextech Protobelt-01(마법공학 초기형 벨트-01) 궁도중에 마법공학 벨트 사용가능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나머지는 상대보면서 탱템가주시면됩니다.


첫템은 파랑강타+잿불거인이 필수입니다

신발은 상대 조합을 보고 ap뎀지가 아프겠다 또는 cc기가 강력하다 = 헤르메스


적 ad조합이 많다 = 닌자의 신발


적이 ad&ap가 잘 혼합되있다. 그러면 자신이 주로 만날 상대와 적 챔피언의 성장을 보고 잘 골라주시면됩니다.



그리고 다음템은Jaurim's Fist(요림의 주먹)을 가줍니다. 꼭 요림의 주먹을 가는게아니라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의 하위템을 산다는 느낌으로 가주세요

한번에Jaurim's Fist(요림의 주먹)이 나오면 가주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갱을 가야되서 스택을 쌓을시간이없다

그러면 Ruby Crystal(루비 수정)Ruby Crystal(루비 수정)Long Sword(롱소드) 이렇게 가주셔도 됩니다. 저도 주로 Long Sword(롱소드)Ruby Crystal(루비 수정)이나

Ruby Crystal(루비 수정)Ruby Crystal(루비 수정) 이렇게 가요.


다음템으로는 ap가 잘 컸으면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ad가 잘컸으면Thornmail(가시 갑옷)을 가줍니다.

그 이후 템은 유동적으로 가주세요.


8.4 패치이후 녹색 마법부여(녹색 강타 or 와드박는 정글템)이 없어졌기때문에 리신의 기동성이 많이 저하되어 할만해졌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자르반 4세
eq와 w의 슬로우 그리고 뚜벅이들의 무덤 궁극기까지

벤하시는게 편해요
이블린
은신이 너무 귀찮습니다. 어렵다기보다는 은신때문에 예측하기 힘들고

와드를 적 정글에 박아야된다는 리스크때문에 좀 힘들고 귀찮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칼날부리 먹을때 e를 최대한 많이 맞추고 쫄부터 때리고 큰거 때리면 e쿨이 다시 돌아오거나 2초정도 남아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써주고 2번 연속 스턴을 큰 몬스터에게 먹여주세요


그리고 바로 레드가면 3렙이 되있습니다.

 

초반 운영법

 e맞추고 평타를 맞추면 1.25초의 스턴을 줍니다. 이건 매우 큰수치라서 라이너에게 잘 말해줘서


플래쉬e평 할 수 있으니까 끝까지 따라오라고 해주세요.


초반에 정글러를 만나면 자신의 체력과 적의 체력을 확인하고 비슷하거나 자기가 많으면 기분좋게 한 대 맞아주는 호구가 되는 척하면서 e를 무조건 맞추고 맞다이를 떠주면 치명적 속도로 이기기 매우 쉽습니다.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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