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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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톤식 탑 레넥톤
"1월부터 12월까지"입니다.(현재 키우는 계정은 " 주 톤 "입니다.)
평타 사용 팁
레넥톤은 평타 모션이 좋은 챔피언으로써 평타 모션을 끝마치지 않아도 됩니다.
(평타치는 모션이 --- 이라 한다면 -- 이정도의 모션만 보여도 데미지가 들어 갑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0 (+111) | 2547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9 (+4.15) | 139.6 | 공격 속도 | 0.665 (+2.75%)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7.96 (+0.75) | 20.7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게임 초반
로 라인전 이득 봐주세요.

그리고 집 귀환 때마다 팀 상황을 보면서
교체 각을 봐주시면 됩니다.

라인전이 끝난 경우
로 바꿔주세요.

(상대 성장 상황에 따라 운영이 아닌 딜 감소가 필요할 경우
같은 스펠을 드시는게 좋습니다.)

무조건적으로
을 드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분노의 지배 (Reign of Anger)
레넥톤이 매번 공격할 때마다 분노를 5씩 획득합니다. 분노가 50 이상 쌓이면 스킬에 추가 효과를 부여할 수 있지만 이렇게 사용한 스킬은 분노 50을 소모합니다. 비전투 중일 때는 분노가 매 초마다 4씩 감소합니다.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양떼 도륙 (Cull the Meek)
분노 소모: 0 (5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레넥톤이 검을 휘둘러 주변의 모든 적에게 60/90/120/150/18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무자비한 포식자 (Ruthless Predator)
분노 소모: 0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챔피언 공격 시 분노 10을 얻습니다.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자르고 토막내기 (Slice and Dice)
분노 소모: 0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자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40/70/100/130/16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을 맞히면 4초 이내에 토막내기를 쓸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강신 (Dominus)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레넥톤이 15초 동안 어둠의 기운으로 자신을 감싸며 300/500/700의 체력과 20의 분노를 얻습니다.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레넥톤은 근처의 적들에게 30/75/120 (+0.05AP)(+0.05 추가 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초당 5의 분노를 획득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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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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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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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 18
스킬 콤보
와 
의 첫 타격 모션에만 치명타가 터집니다.
와 
는
의
,
의
,
의
,
의
상태에서 타격시 스턴과 데미지가 모두 사라집니다.
의
는 스턴과 첫 타격 데미지가 사라지고 두번째와 세번째 타격 데미지는 들어갑니다.
의
같은 경우는 스턴만 사라지고 타격 데미지는 그대로 들어갑니다.
와 
는
의
내부에서 사용하거나 겉에 닿는 순간 튕겨져 나갑니다.
는 평타를 때린 직후 사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는 평타 2대 판정으로 평
를 하면 일반 와드를 한번에 깰 수 있습니다.
는 타워에는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지만 평타 캔슬이 가능합니다.
는 많은 벽을 넘어다닐 수 있습니다.
콤보의 맨 마지막
스킬은 용도에 따라 사용하셔야 합니다.

(치고 빠지는 용도라면 후퇴 용도로, 맞붙어서 싸우려는 용도라면 돌진하는 용도로)
분노는
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콤보는 이 붉은색으로, 평 사이에 있는 괄호()는 생략해도 괜찮다와 부가 설명 표시로, []는 콤보 설명으로 하겠습니다.

(
or
or
는
사용 직후 써주세요)




1.
평 
평
(평)
[가장 대중적인 콤보로써 일방적인 딜교환이 가능한 콤보입니다]





2.
(평)
평 
평
[분노가 모자란 경우
와
를 사용하여
를 쌓은 후 스턴을 먹이는 콤보입니다.]








(이 콤보는 집중 공격의 효과를 크게 보지 못하여 데미지가 비교적 약하고,
1~6레벨 까지는 4번 콤보보다 강하지만 7레벨 이후에는 약하다 는 단점이 있습니다.)
3.
(평) 
평
(평)
[체력이 부족한 경우 
를 통해 체력 회복 후 스턴을 먹이는 콤보입니다.]







(집중 공격의 효과를 크게 보지 못하여 데미지가 비교적 약합니다.)
4.
평
(평) 
(평)
[
보다
가 더 강한 타이밍(7레벨 이후)에 주로 사용되는 콤보입니다.]







(안정적인 치고 빠지기를 원하신다면 (평) 중 1개만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평 
(평) 
(평)
[가장 강력한 딜이 나오는 분노 활용 풀콤보입니다.]






(집중 공격의 효과를 최고로 보는 콤보로 순간적인 폭딜로 상대방을 원콤 내거나 스펠을 빼게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도 안정적인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평)을 1번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6.
(평) 
평 
평
[분노 활용 풀콤보의 다른 버전입니다.]






(집중 공격의 효과를 크게 볼 수 없기 때문에 체력이 낮은 상황에서 필요한 콤보입니다)
스킬 사용 시 주의사항



(두번째, 세번째에는 터지지 않아요)




















스킬 활용 팁
누구나 활용 가능한 팁



(
의 경우는 평타 3대 판정으로 일반 와드에 사용하면 한번에 깰 수 있습니다.)




주관적인 팁
상대가
를 막을 수 없는 AP 짤짤이 챔피언의 (
,
,
등등..) 경우
를 모두 돌진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챔피언들은 모두 공격력이 낮은 챔프로, 붙어서 싸우면 레넥톤보다 데미지가 약할 수 밖에 없다는 판단 하에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템 빌드
상대가 공격력 (또는 공격 속도)를 가는 AP 챔피언 또는 AP 챔피언이라면
를 먼저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문 보호막 덕분에 역관광을 노릴 수도 있고 공격력과 마법 저항력 모두를 높여주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판테온
이 친구는 특성으로도 커버 못쳐요..
패시브떄메 W막힐 위험도 있고 Q짤 때문에 초반 딜교를 이길 수가 없어요 게다가 평타 1~2대를 버리고 시작하니 시간이 지나도 쉽게 이길 수 있는 그런 상대가 아닙니다..
패시브떄메 W막힐 위험도 있고 Q짤 때문에 초반 딜교를 이길 수가 없어요 게다가 평타 1~2대를 버리고 시작하니 시간이 지나도 쉽게 이길 수 있는 그런 상대가 아닙니다..

제이스
판테와 비슷하게 초반 짤짤이로 고통주다가 스킬 5개 한번에 다 때려박고 레넥 날려버리니 환장합니다.

퀸
레넥톤의 모든 것이 닿질 못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븐

에코
가뜩이나 만만했는데 더 만만해진 케이스..

쉬바나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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