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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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0 (+92) | 2234 | 마나 | 330 (+25.0) | 755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67 (+1.5%) | 0.837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22 (+1.3) | 44.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1레벨 - 영광 :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주문력의 1%)% 증가합니다.(최대 5회 중첩) 최대 중첩 시 희열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br>
6레벨 - 비상 : 공격 사거리가 525까지 늘어납니다.
11레벨 - 작열 : 희열 상태 공격 시 화염파를 발사해 15/20/25/30/35(+0.25AP)(+0.1 추가AD)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 승천 : 영구히 희열 상태를 유지하며 공격 사거리가 625까지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검은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60/100/140/180/220(+0.6 추가AD)(+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 동안 15%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8/8.5/9/9.5/10% (+주문력 100당 1.5%)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공격은 케일이 11레벨에 도달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는 적중 시 효과 및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되며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0/12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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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는 적을 느리게 만들면서 표식을 남겨, 그 대상이 추가 피해를 입히도록 합니다. 하지만 q를 강화하셔도 상대에게 들어가는 슬로우는 똑같기 때문에 1렙만 찍어두고 다른 스킬을 먼저 찍는게 편해 보입니다.
w는 자신, 혹은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고 이동속도를 빠르게 만듭니다. 이 스킬은 아군의 원거리 딜러 (원딜)이 격렬하게 싸우는 도중, 체력이 적은 상대를 추노하는 도중, 혹은 도망가는 도중. 어떤 상황에서도 유용하게 쓰이는 기술이기에 먼저 마스터 합니다. 위험한 상황일 경우 자기 자신도 회복이 가능하기 때문에 라인전에도 큰 도움이 되며 한타에서는 아군 원거리 딜러(원딜) 위주로 사용해줍시다.
e는 자신의 기본 공격이 원거리로 변하는 동시에 공격이 광역으로 들어갑니다. 봇 라인전은 기본적으로 상대도 공격거리가 긴 기술들로 견제를 하기에 근거리 평타를 최대한 이용하지 마시고 무조건(
r은 짧은 시간 자신 또는 아군을 무적으로 만들어주는 기술입니다.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발동이 빠르기에 큰 기술을 맞을거 같은 아군, 혹은 무리를 하거나 죽어가는 아군에게 사용해준다면 큰 힘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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