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판 어렵게 될 것입니다. 3랩 후에 갱을 갔다가, 역갱을 당하거나
무리한 다이브로 TOW버프를 잃었을 시 그때 판의
승률은 20%가 채 되지 못했습니다.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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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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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1:1 맞다이를 거의 이길 수가 없습니다.
오공이 먼저 봤서 w e평qr을 써도 마이는 차분하게 궁키고 평타때리다가
w로 피회복하면 오공은 느린 평타 속도로 열심히 쳐도 힘듭니다.
성장이 마이쪽으로 살짝만 기울어도 오공이 이길 수가 없습니다.
상대 정글러로서 마이한테 승률이 가장 낮았습니다.
궁으로 제 궁을 다씹고 피 회복을 하며 나타나면 원숭이는 장난감
그 나마 케인을 돌진기를 w로 씹은 후 eq로 들어가도 쉽지 않습니다.
고치를 피했다고 하더라도 오공이 또 궁을 켜버리면 거미줄 타고 올라갑니다.
궁다 씹히고 거미한테 열심히 맞는 원숭이 꼴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오공이 들어 갔을 때 자야가 궁을 쓰면 그 시간 동안 오공궁이 씹히고
또한 속박을 걸고 도망을 가면 서포터나 다른 탱커들이 오공을 뚜까패서
힘듭니다. 그래서 차라리 벤하고 맘편히 하는게 낫죠
밤 10시~새벽 2시 사이의 야스오는 그나만 쫌 믿을만 하더라고요.
진짜 오공은 3랩전이 정말 중요합니다. 여기서 카정을 당해 죽게 되면
그판 어렵게 될 것입니다. 3랩 후에 갱을 갔다가, 역갱을 당하거나
무리한 다이브로 TOW버프를 잃었을 시 그때 판의
승률은 20%가 채 되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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