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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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280 (+50.0) | 113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3.3%)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같은 대상에 대한 세 번째 기본 공격 및 스킬 적중 시 (1~18레 벨에) 30~140(+0.9AP) 의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대상이 챔피언일 경우, 에코가 추가 이동 속도 50/60/70/80%(1/6/11/16레벨)를 얻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 증가량: 20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처음 적중시킨 챔피언 주변에 40/45/50/55/60% 느리게 만드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사용 효과:시전 시간 3초 후, 적의 속도를 40% 감소하는 시간 구체를 생성합니다.
에코가 이 구체안에 들어가면, 2초 동안 100/120/140/160/180(+1.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구체 안의 적을 2.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다음 공격은 50/75/100/125/150(+0.4AP) 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방향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80/50초
에코는 이 4초 동안 100/150/200+ 입었던 피해의 20%(+0.6AP) 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지난 4초 동안 잃은 최대 체력의 1%마다 시공간 붕괴의 체력 회복량이 3%씩 증가합니다.
순간 이동한 근처의 모든 적에게 150/300/450(+1.75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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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q평 ㅌㅌㅌ-> 궁 평하면 거의다 뒤짐.
1. e 스킬중에 q나 w를 쓰면 발동 딜레이를 없앨수 있다.
2. 한타시에 eq평후 무조건 빼준뒤 궁각을 보도록 한다. 다이아 티어까진 적 딜러들이 궁각을 잘 대준다.
3. 마우스 이동 클릭하면서 w를 쓰면 상대방이 대충 어디에 깔리는지 무빙으로 다 안다.
그러므로 w 심리전을 걸때 한번 뒤돌아서 w를 써주면 상대방은 딜레마에 빠져 w성공률이 높아진다.
4. 추노중 w쓸때 상대방이 2초뒤에 있을법한 곳에 써주면 성공률이 높아진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에코는 킬딸치면서 커서 중반전성기에 터뜨려야되는 챔프다.
라인 버리더라도 텔포 합류한다.
일단 마음속으로 '바텀터지지 않게 해주세요.' 기도하고 시작한다.
부쉬대기박다가 첫라인 미니언 오면 근접3마리 딸피에 q로 먹어주고 무조건 라인 푸쉬해서 타워꼬라박는다.
그러면 밑에 정글이 정버프했으면 돌거북 쳐먹거나 카정치고 있을거다. 가서 깽판치면 2대1& 3대2 구도가 형성된다.
원딜들이 존나 애매한 타이밍에 에코가 강한 타이밍이 곂치는 가장 중요한 시기다.
빨리 라인밀고 어떻게든 eq벨트평r 암살각을 재서 진흙탕 싸움을 유도한다.
이쯤되면 슬슬 원딜차이가 드러나기 시작한다. 스플릿되면 스플릿하고 자기역할만 충실히 해주면
라이너들 역량에 따라 게임승패가 결정된다.
탑 에코는 애정챔프이며, 현메타에 안좋다. 티어 올리고 싶으면 다른걸 하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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