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만 잘맞추고 뚜까패면 됌. 그림자 암살자처럼 콤보는 딱히 필요없음. 왠만하면 q 2타 다 맞추는 방향으로 생각해서 스킬을 쓰면 좋다.
- 살상돌격
(Reaping Slash)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55/75/95/115/135 (+0.6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케인이 피해를 입힌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적 챔피언 속으로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지배를 더 멀리서 시전할 수 있으며(+200), 케인이 챔피언으로부터 빠져나온 후 다르킨의 낫 효과로 받는 추가 마법 피해가 다시 적용됩니다.
다르킨 : 그림자의 지배가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히며, 케인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 사정거리: 600
다르킨 : 살상돌격이 미니언을 제외한 모든 적에게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 5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그림자의 지배
- 사정거리: 600
- 이게 초반에 개약해서 초반이 쓰레기인거임. 다르킨 진화하면 그냥 심심할 때 가서 긁으면 딜교 이김.
-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0/125/170/215/260 (+1.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 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 사정거리: 600
- 1.3추가 ad, 슬로우, 꽤 높은 깡딜. 그대신 약간의 딜레이 있지만, 잘 못피하더라. 그냥 무조건 맞출 수 있을 것 같을때마다 쓰자. 다르킨되면은 띄우기도 생기니까 라인전 할때 w맞추고 q2타맞추면 딜교 이김.
-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 마나 소모: 90
-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100/115/130/145/160 (+0.4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5/6/7/8/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 이거 초반 개사기임. 딜교하고 피없으면 들어갔다 나오셈. 초반에 100+0.4ad 회복하는 스킬이 어디있냐.
- 그렇다고 초반만 좋은게 아니다. 벽넘어서 도망치기도 좋고 이속버프도있고, 그냥 개사기 스킬임. 초반 마나소모 많은 것만 빼면.
-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케인이 피해를 입힌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적 챔피언 속으로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 그림자의 지배를 더 멀리서 시전할 수 있으며(+200), 케인이 챔피언으로부터 빠져나온 후 다르킨의 낫 효과로 받는 추가 마법 피해가 다시 적용됩니다.
다르킨 : 그림자의 지배가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히며, 케인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 사정거리: 600
- 탑에서 맞다이할때는 어느정도 상대 피 빠지거나 내 피가 빠지면 쓰자. 물론 다르킨 아닐 땐 쓰레기스킬.
- 진화하면, 상대 최대체력에 비례해서 회복하기 때문에, 상대 탑한테 질 수가 없음. 티모같은애면 그림자 암살자가던가 시발.
- 그림자의 지배
- 그림자의 길
- 몰아치는 낫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괜히 깝죽대지말고, 조용히 cs먹으셈. 갱오면 w써주고
진짜 초반에 더럽게 약하다.
다르킨 변신한 순간, 탑 1대1은 왠만하면 이긴다. 그냥 심심하면 들어가서 개패고 나오셈.
이니시가 걸고 싶으면, 들어가서 w쓰고 q쓰고 궁쓰고 도망빠졌다가 왔다리갔다리 해라.
위에 나옴
가렌 - 초반에 사리다가 다르킨 진화하고 뚜까 패면 됌
갈리오 - 안만나봄. 근대 얘도 다르킨 진화하면 뚜가 팰 듯
갱플랭크 - 맞다이 뜨면 내가 이길 듯.
나르 - 거대나르됐을때 궁쓰면 이김.
나서스 - 초반에 둘다약한데 다르킨되면 내가 더 쌤. 6렙 이후 다르킨 변신 전에만 안싸우면 무난하게 이김
누누 - 생각해보니까 얘 답 없을 듯. 어차피 다르킨 변신하면 이김. 근데 얘 궁 씹을 수 있겠네.
라이즈 - 만난 적 없음
럼블 - 이퀼라이저 빠져나가기 쉬움.
레넥톤 - 힘들다. 사리려 해도 와서 때릴 것 같은 느낌. 어차피 고인이라 안나옴
렝가 - 다르킨 변신한 순간 좆밥. 초반에 쌘거만 조심.
리븐 - 그냥 개좆밥. 콤보맞고 원콤만 안나면 무조건 이김. 근데 원콤 날리가 없음. 물론 나서스랑 비슷하게 6렙이후 다르킨 변신 전만 조심하자.
마오카이 - 초반에 사리다가 다르킨 진화하고 뚜까 패면 됌 갱조심하고
모데카이저 - 고인 근데 만나면 답없을 듯
문도박사 - 가갑가고 후두려 패면 됌
블라디미르 - 만나본적 없는데 어렵진 않을 듯. 쟤 혈사병 썼을 때 맞궁 쓰자.
뽀삐 - 쉬울 것 같은데? 얘도 만나본 적 없음
사이온 - 초반에 사리다가 다르킨 진화하고 뚜까 패면 됌
스웨인 - 잘 모르겠는데 일라오이 픽했다고 지옥을 맛본 적 있음
신지드 - 뭔가 싸워본 적은 없는데 질 것 같은 느낌이다. 우리 타워 사이로가서 파밍하는거 막자.
야스오 - 초반에 사리다가 다르킨 진화하고 뚜까 패면 됌
에코 - 초반에 사리다가 다르킨 진화하고 뚜까 패면 됌
오른 - 초반에 사리다가 다르킨 진화하고 뚜까 패면 됌
올라프 - 초반에 사리다가 다르킨 진화하고 뚜까 패면 됌
요릭 - 고인새끼여서 만난 적 없음.
이렐리아 - 다르킨 진화하면 이길 듯. 쟤 궁쓸 때 맞궁 쓰자. 보통 체력 없을 떄 궁쓰던데 맞궁쓰면 이김.
일라오이 - 쟤 궁썼을 때 맞궁 쓰면 이길까? e만 안맞으면 좆밥임 맞궁쓰지말고 그냥 q로 도망갔다가 쫓아오면 궁쓰는게 낫겠다.
잭스 - 초반에 사리다가 다르킨 진화하고 뚜까 패면 됌 근데 좀 잘 뚜까패야함
제이스 - 답없을 듯, 그림자 암살자가셈.
초가스 - 개꿀. 그냥 포션임.
카밀 - 브론즈에선 아무도 카밀을 안하더라.
케일 - 후두려 맞는다. 얜 약간 빡샌 듯.
트린다미어 - 궁맞궁 ㄱㄱ
티모 - 그암 ㄱㄱ
피오라 - 응수 조심하고 궁 맞궁 ㄱㄱ
하이머딩거 - ㅗ
탑케인 진짜 썌다. 오늘 가렌상대로 픽했다고 욕한 십새끼 꺼져라 병신아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