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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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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65/0.9/1.15/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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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브보다 픽률이 아래이다.
어렵지만 신경쓰지 말자.
( 그브가 잡을 수 없으며 빠른 정글링으로 그브와 비슷하다. 갱이 약하니 역갱과 대미지갱으로 조지도록하자)

얘 또한 개체수에 앞선다. 하지만 약하니 1ㄷ1은 피하지만 소규모 전투에서 뚜들겨패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필자는 4랩 동선을 매우 좋아한다. 유튜브를 보고 참고하도록 하자.
초반 탑 역갱에 성공하면 게임이 이긴다. 아니라면 무난한 정글링을 통한 성장을 해주자. 역갱을 봐준다면
그그그ㅡ그그뤠이ㅣ이이ㅣㅅ~
무리한 갱은 가지말자. 할 것이 없다면 대미지 갱을 가주자.
무난이 컷다면 무난이 썔 것이다. 다 뚜들겨 패자.
무난이 컷다면 엄청 쌜 것이다. 다뚜들겨 패자.
녹일 수 있는 얘를 패자. 거의다 녹을 것이다.
필자는 그전협에 당할지도 모를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사기챔프가 대회에서 안나온다는 것이 그전협이 압박을
넣어서 그렇다. 필자는 독자들이 이 그브의 사기성을 널리 알려주면 좋겠다. 마지막으로
그레이브즈의 장인 랭킹이다 승률을 보아라. 그전협이 있다는 또하나의 증거이다.
그리고 이 공략은 배드를 눌러주길 바란다. 액셀을 올라간다면 그전협에 의해 이 글은 사라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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