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간단합니다. - - - -
[ 구르기 활용 팁]
*는 집중 상태의 스킬로 cc기(밀치기, 기절, 띄우기, 침묵)로 끊기며 미니언에 충돌시 끊깁니다.
- 상대가 미니언에 둘러 싸여져있거나 cc기를 보유한 챔프인 경우 - 로 박아 갱을 합니다.
- 상대 라이너의 와드가 없는 상황에서는 최대한 접근한뒤 q를 1초정도 공회전하고 진입하면 빠르게 접근가능
- 정글링시 w,e로만 돌고 q는 최대한 아끼는게 좋습니다.(빠른 역갱및 백업을 위해)
[ 도발 활용 팁 ]
- cc 면역이 있는 (또는 )의 경우 을 먼저쓰고 면역 스킬을 빼고 을 사용
- 의 경우 로 박는 척하며 기다리거나 Q를 코앞에서 눌러 해제후 빠지면 사용
- 정글에서 교전시 정글몹에 도발하는 것을 방지하기위해 "챔피언만 조준" 기능을 사용할 것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가시갑옷과 웅크리기의 딜링 증가
*가시갑옷과 웅크리기의 딜링 증가
*도발로 상대 스킬 봉쇄
[첫 정글링]
- 버프 > 늑대 > 버프
- 버프 > 늑대(칼날) > 칼날(늑대)
*윗 진영의 경우 칼날 > 버프 > 늑대도 괜찮습니다.
[기타]
-궁 의존도가 낮으므로 상황에 따라 거북이나 버프 정리시 궁을 사용해도 됩니다.
-3렙찍고 탑, 미드 역갱이나 갱을 반드시 한번은 해주셔야합니다.
-상대가 안전하게 플레이하면 탑, 미드 시야 확보후 와드가 없는 봇으로가 갱을 합시다.
-점멸이나 생존기가 빠진 라인 위주로 갱을 다닙니다.
- 상대 암살자와 브루저가 잘컸으면 딜러진을 지키고
- 상대 원딜이 잘컸으면 원딜을 봐줍니다.(후진입으로)
- 상대에 마스터이나 야스오가 있으면 개들만 보면 됩니다.
람머스는 조커카드로 꺼낼만한 챔프이며 1티어 챔프들이 아니기 때문에 항상 꺼낼수 없습니다.
상대 조합을 보며 사용합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