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기민한 발놀림의 좋은점은 평타를 때렸을때 체력이 조금씩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그레이브즈 정글은 를 잘쓰는게 중요함
날리고 다시 돌아오게 만들려면. 벽과 사거리를 잘
아는게 중요함. 대충 이정도라고 보시면될거같음.
나머지 스킬 은. 그냥 그레이브즈가 패시브가 샷건
장전하는건데. 평타가 안나갈때 쓴다고 보면되요. 상대가
도망쳐서 이동속도를 늦추고싶을때 :
같은경우, 그레이브즈의 생명줄같은 스킬인데,
벽을 넘을수도있고. 도망가는적을 추격하는데도 사용됨.
하지만 이스킬은 이동사거리가 짧지만 그레이브즈가 기본
공격시 재사용대기시간이 감소하므로 막쓰느냐, 신중하게
쓰느냐 선택하면되는데 저같은경우는 먼저써서 평타를
친다음에, 재사용대기시간을 감소시킴.
(R) 그레이브즈의 궁인데 을쓰면 내가 뒤로 밀려남.
활용도가 대략 3가지임
1. 도망가는적을 마무리하는용도
2. 상대 스킬을 피하거나 카이팅하는용도.
3. 을 쓰면 벽도 넘어지기때문에 벽을넘는용도
이정도임. 데미지가 은근히 쌤.
이정도만 나와도 상대체력 25%정도 빠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