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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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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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Q 3레벨 이후 E선마 해줍니다. (Q3 E5)
이렇게 안하고 Q5개 먼저주니 2코어 타이밍에 지속딜이 다소 떨어지네요.
1,2코어가 마나무네-구인수 이기 때문에 고 AD 이며 이와 시너지가 높은 Q 야무지게 3레벨 정도만 챙겨주고
그 이후론 E선마 해주면서 AD 버프된 E 데미지 챙겨 가주면서도
3코어로 피갈퀴까지 완성되어 기존의 피갈퀴-구인수-마나무네가 완성된 타이밍에도 E와 고효율을 낼수 있도록 합니다.
중간에 W는 2렙정도까진 찍어줍니다.(회복량 및 딜감 최소 확보), 상황봐서 더주셔도 됩니다.
치속을 들고 한타에 참여할때 절때 잊지 말아야 하는건 치속이 터졌을때에 메인 딜링을 다 박아야 한다는겁니다.
저같은 경우는 한타 딜링각 잡을때 보통 아래의 경우를 먼저 생각하는 편입니다.
1. 궁켜고 첫평타를 딜러에게 박을수 있는 경우
1번의 경우에는 적 앞라인이 거의 없다시피 하거나, 내가 옆이나 뒤로 들어갈 각이 나오거나, 게임수준이 전체적으로 낮아 딜러보호가 제대로 안될경우 이며 이런 경우는 그냥 평타 치다가 알파로 몇개 씹어주면서 붙으면 치속터지면서 수훨하게 녹일수 있습니다. 한명 녹이면 나머진 그대로 전부 다 잡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베스트인 상황입니다.
2. 궁켜고 첫평타를 딜러에게 박을수 없는 경우
2번의 경우에는 적팀이 정상적인 조합이고, 서포터의 보호도 준수하며 시야가 잡혀있어 무식하게는 들어갈 수가 없는 상황이며 이런 경우에는 일단 무조건 앞라인 부터 치고 들어갑니다.
우리팀에게 들어온 앞라인부터 치다가 치속이 터지는 타이밍에 적 딜러가 앞점멸 각이나 알파거리를 주는 경우에 그때 딜러를 물어주는 식으로 딜링합니다. 치속이 터지는 타이밍은 정말 말도안되는 순간 딜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치속 정글마이를 제대로 하시려면 이 부분부터 제대로 연습하고 숙지하셔야 합니다.
만약 거리를 주지 않고 적팀이 빼면서 싸울경우 그냥 치속 꼴통 DPS로 아군 딜러라인이랑 같이 앞라인 먼저 잡아줍니다. 만약 이렇게 까지 했는데 앞라인을 못잡을정도로 적 앞라인이 너무 컸거나 아군딜이 없을 경우 치속 마이 한타 성립이 안되는 경우이므로 이럴땐 한타하시면 안됩니다.
2번 상황을 1번상황으로 바꿔줄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 아군 조합이 좋거나 아군 브루져가 잘해줘서 가능한 경우고 그때는 1번 상황대로 맞춰서 딜링하시면 됩니다.
저는 대부분의 경우에 지독하리만큼 명상캔슬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공략 운용법에서는 W를 두번째로 선마하니 만큼 주요스킬이고 명상 자체가 암살자나 폭딜상대로 굉장히 좋기때문에 절때 낭비하시면 안됩니다.
저는 아래의 경우에만 명캔을 사용합니다.
1. 명캔의 실수 여지가 없는 아주 가까운 거리 일때
2. 무조건 명캔을 해야만 잡을수 있을때
3. 망해서 그냥 딜박고 죽어야 해서 1대라도 더치고 죽을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기본적으로 정글 운영은 '화선' 님의 추가공략 부분을 정독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기본적인 개념정리가 잘되어 있어 참고할 만한 내용이 많습니다.
거기에 더해서 기본적으로 이 공략 운용법에서는 선신발을 빠르게 올리기 때문에 빠른 기동성을 활용하는 플레이가 요구됩니다.
마이는 역갱이 최고의 찬스일때가 많으므로 상대 정글이 우리팀 라인중 어디를 가는게 제일 좋아보일지 역으로 생각해서 예측 하는 플레이가 중요합니다.
또한 고 AD, Q선마 이므로 갱/킬캐치가 기존 용사/수확 마이처럼 상당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라인개입/카정 취해주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손해보지 않으면서 이득만 최대한 봐주시면 됩니다.
스플릿이 가능한 경우에는 스플릿을 돌아주는게 마이에겐 베스트 입니다. 높은 성장 기대치를 가져갈수 있고 매 한타마다 삐끗하면 아무것도 못하고 죽는게 마이이기 때문에 높은 집중력와 피지컬을 요구하는 한타보다 여유롭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플릿이 불가능한 정신없는 상황일때는 그냥 상황에 맞춰서 계속 이득보려는 식으로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구인수 피갈퀴가 갖춰진 3코어 이후부터는 바론이 말도안되게 빠르기 때문에 바론이 중요한 시점 25~28분 쯤부터는 조심해주시고 바론 잡을각이 나오는 경우 과감하게 탱커하나 불러서 빠르게 잡아주셔도 좋습니다.
주기적으로 실제로 플레이 하는 영상들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오셔서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MiLhEotgMDgZf9ZeiiTPIQ코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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