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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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25 (+50.0) | 1175 |
공격력 | 56 (+3.2) | 110.4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6.5 (+0.55) | 15.85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42 (+4.2) | 11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중첩이 3번 쌓이면 해당 챔피언에 대한 혀 채찍과 집어삼키기 스킬이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챔피언에게 적중 시 탐 켄치가 10/15/20/25/30 (+잃은 체력의 5/5.5/6/6.5/7%)를 회복하고 절대 미각 중첩을 적용 및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챔피언에게 절대 미각 중첩이 이미 3회 쌓였다면 중첩이 소모되며 챔피언이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혀가 공중에 떠 있는 동안 집어삼키기를 시전하면 절대 미각 중첩이 3회 쌓인 적 챔피언에게 적중 시 멀리에서 해당 챔피언을 삼킵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집어삼킨 아군을 태우고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군 유닛은 언제든 일찍 나올 수 있습니다.)
적은 정신 집중 시작 후 0.75초까지 탐 켄치의 도착 지점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사정거리: 1000/1050/1100/1150/1200)
사용 시: 비축한 두꺼운 피부를 모두 2.5초 동안 유지되는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 절대 미각 3회 중첩이 필요합니다.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100/250/400(최대 체력의 15% + AP100당 7%)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탐 켄치는 이 효과가 적용되는 동안 40% 둔화되며 고정됩니다.
아군 챔피언: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내뱉어진 후 650/800/950(+1.0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은 0.25초마다 50씩 사라집니다. 아군이 원하면 더 일찍 나올수도 있습니다. 탐 켄치는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아군은 체력 바 옆에서 이 스킬의 사용 가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은 확인 불가)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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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는 스킬이 단조로워요
-Q
견제나 스택을 쌓을떄 해줍니다
초반에 진짜 데미지가 미미합니다 하지만 3렙Q는 아파요
평Q평을 하고 W로 적을 먹고 배달해줍시다 리신의 배달킥 그 이상을 하실 수 있어요
-W
켄치의 컨셉, 우리가 켄치를 하는 이유, 최강의 트롤링
이것이 얼마나 좋은까?
트린이 궁을쓰고 원딜을 미친듯이 문다>내가 5초동안 원딜을 맛을 음미하면서 먹오본다>트린: 저 ㅆ..
제드가 궁을써본다>궁쓰기전에 먹으면 궁쿨 돌아온다 하지만 쓰고나서 바로 먹는다>궁딜만 맞는다(솔라리 커버 가능)>제드 암살을 못한다
-E
패시브로인한 체력회복
갑자기 체력이2배?
하지만 못쓰고 죽으면 욕먹는다
괜히 아끼다가 체력 조금남을때 E를 쓰고 버티다 E유지시간이 끝난후 뒤진다
(애는 진짜 타이밍이 중요함 절반만 맞자라는 마음으로 피 절반남아줄떄 써줘요)
-R
정글러와 미드가 용에서 대치시 원딜과의 빠른합류
갑자기 적 정글이 갱을올때 부쉬에숨어서 궁으로 도망치기
미리 도망가는 적팀 퇴로차단
한타승리후 빠른진행을 위해 바론으로 궁을 타거나 바로 적 넥서스 쪽으로 궁을 타 더더욱 빨리 끝내주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야 뭐 버틸수있지만 우리원딜이 못버텨 그렇다고 싸우면 식물때문에지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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