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1 (+100) | 2341 | 마나 | 320 (+43) | 1051 |
공격력 | 60 (+2.9) | 109.3 | 공격 속도 | 0.625 (+4%)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경계: 아군이 루시안에게 체력 회복 또는 보호막 효과를 부여하거나, 근처 적 챔피언이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루시안의 권총이 과충전 상태가 되어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15 (+0.2AD)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두 번째 탄은 개별 공격입니다.
3.5초 내에 공격하지 않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경계는 강화된 기본 공격을 4회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루시안이나 아군이 표식이 남은 적을 공격하면 1초 동안 루시안의 이동 속도가 60/65/70/75/80 상승합니다. 아군이 이 효과를 발동시키면 루시안이 경계 효과도 얻습니다. (사정거리: 900.0)
재사용 대기시간: 19/17.75/16.5/15.25/14초
빛의 사수가 발동된 상태에서 공격을 적중시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적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2초 감소합니다.(적중 시 마다 2초 감소. 두번의 공격을 모두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445.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총을 난사하는 도중에 끈질긴 추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사 횟수는 루시안의 치명타 확률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앞대시하면서 ew
궁이 생기면 ewr
점멸ew 등등
스킬후 평타치면 e쿨감소는 아실테고
ew를 앞으로 쓰고 적에게 묻히면 적은 웬만하면 뒷무빙을 칩니다.(아프니까)
e가 w보다 쿨이 길기 때문에 그렇게 묻히고 와서 평타를 치고 q도 써서 e쿨을 줄여줍니다.
q는 거들뿐. e쿨줄이기용도고 심지어 마나소모도 굉장합니다.
AD가 아니므로 최후위마스터.
그렇다고 해서 q를 안찍으면 w사거리가 짧아서 w쿨은 돌아왔는데 e쿨이 모자라 ew를 못쓰는 상황이 나오므로
4렙에 1레벨은 찍어줍니다.
사실은 제가 ad로만 쓰다가 '아, 나는 ad 루시안을 못하는구나!' 하는 깨달음을 얻어 ap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사설방 전적은 안나오네요.
다들 게임끝나고 AP루시안해서 졌네 하면서 욕먹지 마시고 제대로 해서 칭찬받으십쇼.
건승을 빕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