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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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첫번째로 설명할 [마법 탈론] 입니다.
현재 지배와 마법빌드의 룬 패치로 인해 (빛의 망토)라는 탈론과 굉장히 시너지가 잘나는 룬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탈론의 궁극기 사용 후 자체적으로 붙어있는 이동속도 증가와 시너지가 엄청나며, 기민함과도 궁합이 잘맞을것으로 보입니다.)
*(시간 왜곡 물약)에는 이속증가 효과가 있습니다.
현재 지배와 마법빌드의 룬 패치로 인해 영감탈론에서 더 이상 (끈질긴 사냥꾼)을 들지않습니다.
(궁극의 모자)가 바뀐 (궁극의 사냥꾼)이 훨씬 좋으며, [영감 탈론]에서도 (미니언 해체 분석기)의 너프로 인해 사실상 기용될 여지가 사라졌습니다.
여전히 (시간 왜곡 물약)의 효과로 인한 버티기를 위해선 기용될 수 있겠지만, 현재 (빛의 망토)가 탈론에게 굉장히 좋아 아마 대부분 [마법 탈론]을 사용하게 될 거 같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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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발 다른분들 약 좀 적당히 파셨으면 좋겠습니다.
탈론은 과거에도 현재에도 원딜 암살할 데미지가 안나오지 않습니다.
탈론의 핵심은 계수가 아주높은 패시브 출혈데미지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6렙 이후 탈론이 로밍의 강점을 발휘해야되는데 이 친구는 그걸 틀어막습니다.
잘못 로밍갔다가 미드 한라인 다 버리고 레벨차이 나면 끝납니다 그냥
(대신 정글이 초반에 잡아주면 패시브 쿨이 꽤 길어서 킬내기도 쉽고, 이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초반 킬각 잡기도 어려운데 후반가면 탈론이 그냥 터져서 매우 까다롭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탈론 들고 이 친구에게 라인전을 지거나 솔킬 따이시면 진지하게 다른 챔피언을 찾으셔야합니다.
패시브 빼기도 정말 쉬운데 말자하가 먼저 선궁쓰고 풀콤보를 넣어도
제압 풀리고 탈론이 침착하게 콤보만 넣으면 말자하가 먼저 도망갑니다.
탈론은 태생이 근접 챔피언 입니다.
견제를 당하는게 당연한 일이기 때문에 초반은 맞는 걸 즐기셔야됩니다.
미니언 욕심도 좀 버리시는게 좋습니다. 괜히 미니언 먹을려다가 피관리 못하면 그대로 강제귀환이고
그렇게해서 버리는 라인이 훨씬 많을겁니다.
1코어를 무엇으로 가냐에 따라 운영법이 달라집니다.
적이 탈진이나 생존기가 좋다면, 를 1코어로 가서 꾸준히 추노하면서 적에게 압박을 넣으셔야합니다.
미드라이너가 잡기 쉬운데 나 가 나왔다면 를 가셔서 먼저 - 평타로 추가 데미지를 한번 주고 을 사용해서 콤보를 넣고 다시 추가데미지를 주시면 충분히 잡을만합니다.
또한 1코어로 을 가면 지속적으로 적 정글에 와드를 해서 적정글을 괴롭혀줍시다.
적 정글러가 정글을 먹을때 벽 넘어서 한두번 잡아주면 알아서 올립니다.
를 3코어로 올리는 탈론은 다른암살자에 비해 탱커상대로도 스플릿에 크게 밀리지않습니다. 덕분에 궁극기를 쓰지않고도 충분히 짧게 딜교환이 가능하죠. 이를 통해 스플릿 주도권을 잡고 적 정글 시야를 잡아서 오고가는 서포터나 원딜을 잘라주는게 중요합니다.
선진입은 자제하도록 합시다. 적어도 적팀 CC기 빠지는걸 보고 들어가셔야 탈론이 딜을 할수있습니다.
탈론은 암살자임과 동시에 미드라이너입니다. 미드라이너가 선진입해서 죽고 시작하면 그 한타는 끝납니다.
당연히 진입 후 적 딜러진에게 풀콤보를 날리되 설령 적 딜러진이 실피로 살아가도 절대 따라가지마세요.
이미 딜러진 중 한명이 전장이탈을 한거부터 적팀은 딜로스가 생기고, 그 한타는 아군이 유리합니다.
괜히 따라가다가 죽으면 다시 한번 말하지만 미드라이너가 죽는것이기에 굉장히 위험합니다.
암살자는 한타때 한번 들어갔다가 빠져서 시야없는 곳에서 진입각을 보는 것만으로 적에게 굉장히 큰 압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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