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가학증
(Sadism)
- 체력 소모: 현재의 25%
- 재사용 대기시간: 100/100/90초
- 문도 박사가 12초에 걸쳐 최대 체력의 50/75/100%를 재생시킵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15/25/35% 증가합니다.
평 e가 가장 중요한 스킬 콤보
미니언 q로 잘먹고 챔피언 잘 맞추는것 밖에 없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평타 강화 프로토콜 데미지가 감당이 안됨
한타가서 문도 보다 카밀이 훨씬 뛰어나고 딜적인 측면에서도 파괴력이 굉장함
카밀>문도
기동성인 면에서 딜면에서 cc면에서 어느하나 문도가 이길 수 없음
한타에서 문도가 비빌려 하면 카밀이 이미 뒷라인을 박살내버림
탑 문도는 어지간해서 힘든챔프가 별로 없는데
정글의 개입 차이로 문도가 망할 수 있음
느려짐과 동시에 에어본, 무지막지한 딜로 초 중반 문도를 박살 낼 수 있음
초중반에도 그렇고 극 후반에도 그렇고 고립뎀이 미쳤음
프로게이머 사이에서 카직스 왜캐 쌔냐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님
문도는 정글러의 개입으로 휘말릴 수 있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 말파이트가 못했던건지 모르겠음
그때 입장으로 말파이트 아무것도 못했음
정글러의 개입으로 다리우스가 갑자기 크면서 탑이 폭파 될 수도 있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이나 정글이 개입하면
엄청 껄그러워지는 상대
문도가 궁키고 때리고 별 짓 하기전에
마이가 처형인 올리고 베어버리면 패면 문도는 사르르 녹아버림
제가 말로 설명안해도 겪어보신문들 많죠?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