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실골플 구간 전적 인증입니다. 골드 아이디는 mmr 이 플레랑 매치될정도로 높구요.
밑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전 매시즌 고작해봐야 플레티넘 한번 찍는게 한계인 수준이였습니다.
다이아구간 및 골플구간에서 했던 게임들은 편집해서 저장중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dt9x2etWP2Kng7vx3zGOQ
궁금하신분은 구경와주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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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은 보통 이렇게 드는데요
마관신 기준으로 이렇게 듭니다.
패치이후 궁극의 모자가 사라짐으로써 타격이 좀 큰상태라 현상금 사냥꾼을 포기할수밖에 없었죠.
하지만 만약 적팀이 말랑말랑한 조합이고 암살하기 쉬운조합이라면
현상금사냥꾼+기동신 조합으로 가는게 좋습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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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평범한건 w 선콤보인데요
정말 상황따라 많이다릅니다
w 를 걸었다고 가정합시다. 그 이후
e를 먼저쓸지 ( 가장 안전하고 많은 딜을 넣을수 있는 콤보이나 거리가 가까워야함. 점멸의존도 큼)
q를 써야할지 ( 거리가 좀있어도 되고 첫타를 못맞춰도 시작하기 가장좋은 콤보이나 첫타를 피해버리면 딜이 확줄음)
궁을 써서 거리를 좁혀야할지 ( 점멸이없거나 점멸로 좁히기 힘든 상황이면 궁을 이용한활용이 있어야합니다. 제 영상을 보시면 자세하게 나옵니다)
이것이 이블린 스킬의 기초 활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꿀챔이라지만 기본적인 연습은 필요할겁니다.
위에 콤보부분에서 대부분 적은거 같네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w 하트가 완성될떄 화살표 방향이 뜨면서 이블린 위치가 적에게 대략적으로 가르쳐집니다.
룬의메아리,데캡,리치베인은 거의 필수라고 보면 됩니다.
리치베인은 e에 묻어 나오기떄문에 굉장히 효율이 좋기 떄문이구요
공허의 지팡이는 적팀이 후반에 마방템을 하나도 안올렸을때는 모렐로의 고서를 올려주는게 낫습니다.
신발은 대게는 마관신을 올리는데 라인전이 길어질거 같거나, 자신이 초반에 잘컸을때는 기동신의 효율이 좋다고 봅니다.
하지만 이블린이 초반에 잘크는 경우는 흔치않죠.
마지막 템창 하나는 유동적으로 가는데 존야,밴시,모렐로,벨트 등등 상황에 따른 아이템을 선택해줍니다.
존야-> 올ad일시 효율
밴시-> cc가 너무 많아 암살이 힘들때 효율
모렐로-> 문도나 스웨인이 있을때 효율
벨트-> 꽤 잘큰상황에 확정정인 암살을 위한 유틸성+추가딜의 효율 ( 다만 데캡이나 리치베인같은 템에 비해 딜로스는 있기때문에 말렸을때는 가지 않는걸 추천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블린은 그냥 모든 육식챔프가 카운터입니다.
초반에 유틸은 물론 딜도 몸도 아무것도 안되는 쓰레기 수준이기 떄문이죠. 카정에도 매우 취약하죠.
그래서 보통은 적의 동선을 잘 파악해야 할줄 아는 챔프입니다.
무난하게 6을 찍을수 있는 상대라면 그게 상대하기 쉬운정글입니다.
적과 반대 동선 위주로 와드를 철저히하고 정글링 및 확실한 킬 결정력이 있는 라인에 갱
6렙을 찍고나선 몸이 약하고 확실히 딸수 있을만한 라인 위주로 갱 + 물몸 암살
팀파이트시 궁을 이용한 광역딜 + 어그로 핑퐁 및 주요딜러 암살
후반 운영법과 비슷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dt9x2etWP2Kng7vx3zGOQ <- 이블린 플레이 영상
브실골플 여러분들 저도 한시즌만에 떡상했습니다.
꿀챔을 다루는 방법만 알면 누구나 쉽게 올라갈수 있어요.
다이아 구간에서 했던 영상과 골플구간에서 했던 영상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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