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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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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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는 딱히 설명할게 없고 그림자암살자만
wer 콤보를 씁니다
스킬설명
q는 벽을넘을수있고 케인빠른정글리의 핵심입니다.
w는 그림자암살자는 쓴상태도 이동할수있고 맞은대상은 슬로우가 걸립니다 길이도 늘어나고요. 다르킨은 이동할수없고 에어본이 뜹니다.
e는 벽을타고 이동할수있으며 들어갈시에 피회복이됩니다. 물론 벽안에서 스킬사용가능합니다. 벽안에서 맞거나 스킬쓰면 바로 밖으로 튕겨져나오니 조심해주세요
r은 다르킨은 피흡되며나오고 그림자암살자는 좀더 범위가 커집니다
패시브에 대해 설명드리면 마지막에 누굴때렸는지가 변신에 영향을 주지않고 근접, 원거리 챔을 얼마만큼때렸냐가 중요합니다 결국 근접,원거리 변신을위한 게이지는 따로라는거죠
w선마를 하는이유 스킬콤보를 돌릴때 w선마를하면 w를 먼저쓰고 딜교를 했을때 궁쓴후 w쿨타임이 선마를 했을때와 안했을때가 크게차이납디다 케인 주력딜이 w인만큼 먼저선마하는게 좋다생각하여 이렇게 찍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와 최대한 덜마주치게 동선을 잡으셔야됩니다. 윗쪽으로 겜시작하시면 우리 칼날부리 스타트를 하고 아랫쪽으로 겜시작을 하시면 상대칼날로 시작하는것도 방법입니다.
변신후에는 일부러 한타를 여는 방식으로 하고 용한타 전령한타를 하세요 소규모 교전에서 변신후케인은 상위권 포식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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