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부 S급 이동기
아니 이건 누누에게 조건부 S급 이동기를 넣어줌과 동시에
But
니달리나 그레이브즈 카직스
이 친구들은 묵직하게 한방 쎄게 치고 빠지는 스타일의 카운터 정글링을 한다면
케인은 변신전에 묵직한 한방이 없어요
상대 정글러의 위치를 예측 및 파악하는 능력을 기르고
정글캠프에서 내가 얻는 이득을 최대화 시킴과 동시에
정글캠프에서 상대방이 얻는 이득을 최소화 시키는 방법을 이해하신다면
케인이 아닌 그 어떤 정글챔프로도 쉽게 게임의 주도권을 쥘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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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입문하시는 분들 관전 피드백시에 갈팡질팡 하는 모습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다른 정글챔피언과는 다르게
빠른 성장력이 전부인 케인에게 초반 동선낭비는 치명적인 리스크로 돌아온다고 생각합니다
라이너들의 스펠 체크후 확실하게 잡을 수 있다고 판단하였을때만 빠르고 신속하게 갱킹으로 연계합니다
※ 첫캠프 카정시에 아군 미드라이너의 주도권 확보가 중요했기 때문에
초반 첫캠프의 경우 미드 2~3렙 타이밍에 점멸을 이용하여
상대 미드라이너의 체력을 전부 빼놓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갱킹은 항상 동선에 맞춰 자연스럽고 유연하게 연계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 참고영상 ]
ex ) 아군 늑대 - 아군 칼날부리 - 적군 칼날부리 - 적군 작골 -> 상대 캠프에서 바텀 갱킹 연계 or 탑 갱킹 연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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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 정글러가 시야에 잡혔을때
최대한 신속하게 상대 정글러가 위치한 반대쪽 캠프를 페이스오픈 해주세요
ex1 ) 적 신짜오가 봇갱 -> 아군 케인은 상대 늑대 or 두꺼비 카정 및 페이스오픈
ex2 ) 적 신짜오가 탑 바위게쪽에서 탑 갱을 준비중 -> 아랫캠프의 상대 칼날부리 or 작골 카정 및 페이스오픈
※ 상대 정글과 같은 위치의 캠프에 있고 아군 라이너의 체력관리가 잘 되어
역갱 2:2 교전시의 승리가 확실할 경우에는 역갱을 준비합니다
ex ) 아군 케넨 체력 100% 적군 다리우스 체력 50%
아군 케인 체력 100% 적군 신짜오 체력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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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주도권을 잡은 순간부터 정글캠프의 우선순위는
상대정글 >> 우리정글 순서입니다
우리 정글캠프는 상대 정글캠프를 비우고 난뒤 정리해주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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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돌발일격
굶주린 사냥꾼 고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르킨의 패시브효과와 시너지가 좋습니다
외상 고정
마법의 신발 고정으로 사용 중입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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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IP 1
그림자 다르킨은 그림자 암살자와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다르킨이 토대로 잡혀있으니
스킬을 한템포에 전부 구겨 넣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e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 사이사이에 평타를 섞어주세요
+TIP 2
케인의 궁극기는 단지 지정불가 상태가 되는 것 뿐입니다
궁극기를 사용하기전에 이미 지정스킬을 적중당한 상태라면 데미지는 계속해서 들어와요
ex )
( 케인의 궁극기 그림자의 지배 시전중 일부 스펠을 제외한 모든 스펠 사용이 가능합니다 )
ex)
+ TIP 3
다르킨의 경우 케인이 궁극기를 사용한 숙주가 궁극기를
다시 사용해 빠져나오기전에 사망시 대상에게 궁극기를 통해
물리피해를 입히지 못했기 때문에 다르킨의 체력이 회복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리산드라 초시계 or 타릭 or 바드
무적이 된 대상에게서는 데미지를 입히지 않아도 자신이 입혔을 피해만큼
체력회복이 됩니다
08/20 업데이트
상대방의 핵심딜러를 순식간에 제압해야 할 때
가장 유용하게 사용중인 스킬 콤보 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 평타 - Q - R
++
상대방의 핵심딜러의 점멸이 없고 상대방의 cc가 위협적이지 않은경우
- 평타 [드락사르 둔화] - W - 평타 - Q
스킬 사이에 평타를 섞어주세요
++ 보너스
체력 공격력 쿨타임감소 6중첩시 방어구파괴 타격시 이동속도 증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역갱을 치면서 게임의 주도권을 가져오는데
이 요망한 바위술사는 남기는 정글도 없이 싹싹 긁어먹으며
초반에 전 라인을 활개치고 다니는걸 지켜만 봐야하는게 너무 힘듭니다
심지어 탈리야가 카정까지 들어온다면 사거리차이에 압도당해요 0티어 정글 필밴 ..
벤할 일 없고 만날 일 없지만 혹시나 협곡에서 마주친다면 머리가 아픕니다
저는 대응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언제 어떤 정글이랑 쎄쎄쎄 하고있을지 예측을 할 수가 없어서
케인특유의 먹고빠지는 카운터정글링이 몹시 힘들어집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고 멘탈관리 정말 잘 하면 충분히 상대할만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특히 초반에 칼날부리를 먹지 않는 정글러들은 전부 쉽게 상대했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어떤 챔프던간에
이길수도 질수도 있습니다
불리한 상황에서도 항상 기회를 보다 상대방의 실수를 잘 캐치하세요
그라가스 - 두가지로 나뉩니다 잿불같은 경우 정글에서 마주쳤을때
상대 정글 리젠시간 어떻게 그렇게 딱 맞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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