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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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탑 아칼리 팁(간단)
# 아칼리 룬
상대가 근접이면 감전, 돌발, (취향), 굷주린 사냥꾼
상대가 원거리이면(내가 q평을 못할 정도로 거리 있고, 일방적으로 맞을 때) 기민함, 승전보, 전설:강인함, 최후의 일격
보조룬은 결의에서 뼈방패, 번데기(블라디면 재생의 바람)
# 알아 두어야 할점
아칼리는 암살자는 맞지만, 단시간내 폭딜은 애매함
이유는 q 평(패시브) w(기력채움) q 평(패시브) e e 평이나
(근접) q r 평 q 평 w e e 평 q 평 r
이런 스킬 콤보로 매우 어려우며
모든 스킬이 논타겟이라 다 맞춰야함
그렇기에 제드처럼 rweq 스킬로 단숨에 녹이기는 힘듬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19) | 2623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2.4 (+3.3) | 118.5 | 공격 속도 | 0.625 (+3.2%)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23 (+4.7) | 102.9 | 마법 저항력 | 37 (+2.05) | 71.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페이커가 힘든 원거리 상대일때
기민함 들고가는거 보고
따라 해봤더니 초반 유지력은 좋음
허나 후반에 감전딜이 없어서 원딜 원콤내려면
스킬을 전부다 맞춰야하고 패시브를 다 섞어줘야함










암살자의 표식 (Assasin's Mark)
스킬 공격으로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해당 챔피언의 주변에 원이 생깁니다.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연투척검 (Five Point Strike)
기력 소모: 110/100/90/80/7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단검을 부채꼴 모양으로 던져 45/70/95/120/145 (+0.65 AD)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끝에 있는 적들은 잠시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500)

황혼의 장막 (Twilight Shroud)
기력 소모: 100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연막탄을 떨어뜨려 5/5.5/6/6.5/7초 동안 지속되는 연막을 퍼뜨립니다.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표창곡예 (Shuriken Flip)
기력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뒤로 공중제비를 돌며 전방으로 표창을 던져 21/42/63/84/105 (+0.3AD) (+0.3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표창에 맞은 첫 번째 적이나 연막에 표식을 남깁니다.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무결처형 (Perfect Execution)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두 번의 돌진: 첫 번째 돌진은 지정한 적을 뛰어넘어 아칼리가 돌진하는 모든 적에게 110/220/330 (+0.5 추가 AD) (+0.3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5초가 지나면 다시 돌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 아끼면 안됨
미니언 먹을때도 기력이 대략 차있을때 (주황색 기력바)
q가 피 채워주니까
피없을때 미니언한테
q w (기력 채우고) q 하면 피가 400정도 참
기민함 까지 있으면 500정도
스킬 콤보는 매우 많음 - [평 = 패시브 섞은 평타)
1. q 평 w q 평 e e 평 q 평
2. q 평 w q 평 q 평 q 평
3. q 평 e e 평 q 평
4. q r 평 q 평 w e e 평 q 평 r
# 중요
W 연막에 E 를 그냥 쓰면
연막 끝에 E 표식이 생겨서
W E (적에게 접근) Q 평 Q 평 E로 빠져나올수있음
시작 아이템
첫번째 트리
두번째 트리
세번째 트리
# 첫번째 트리
애용하는 트리이고, 체력이 낮은걸 모렐로 커버, 존야로 한번더 커버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체력이 은근 많아서 스킬 구성상 오래 때리는 칼리가 풀콤으로 날릴 동안 상대에게로부터 버틸 수 있음
# 두번째 트리
이건 상대가 누커가 있을 때, (탈론 제드) 사용하고
탑이 딜러일때 존야를 빠르게 올림
# 세번쨰 트리
상대가 스웨인 같은 지속 딜러일때 지속적으로 녹이기 위한 트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라스
진입각을 안줌
모든 원거리 챔은 초반에 카운터
모든 원거리 챔은 초반에 카운터

피즈
피즈 같이 논타겟 + 스턴 스킬이 있는 경우
연막을 깔고 들어가도 아무것도 못하고 죽음
연막을 깔고 들어가도 아무것도 못하고 죽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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