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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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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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very easy
2. easy 평, 평
3. normal 평 (정석 콤보)
4. hard + 3번 콤보
점화 들었으면 알아서 쓰자
판테온의 딜넣는 방법은 간단하다.
스턴 박고, 그 사이에 q,e,평타한대를 박아넣는 것이다.
숙달되지 않았다면 평타한대는 빼고 q,e만 박아 넣어도 충분히 딜은 쌔다.
매우 쉽다.
그리고 궁활용이 판테온을 안해봤으면 조금 헤깔리는데 그래서 조금 어렵다. 궁은 맞추기 이해서 쓴다기 보다는 적의 퇴로를 차단한다는 생각으로 써라. 적이 튀는 방향을 생각해서 써라.
맞출려고 쓰면 적이 튀고 없다.
궁을 쓰면 초록색 원이 2번 반짝이는데 첫번째로 반짝이는 원은 적의 눈에는 안보이고 2번째 반짝이는게 적의 눈에 보인다.
1. 궁은 레벨을 올리면 대미지가 오르고 쿨타임이 줄어든다.
대미지는 버린다고 생각해라.
맞추기 힘들다.
적이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용도라고 생각하면 쉽다.
그렇다면 쿨을 줄이기 위해 궁을 레벨 6,11,16에 꼬박 꼬박 배워야 할까? 그래도 상관은 없지만 주력 스킬인 q와 e를 더 쌔게 만들기 위해 궁은 1만 찍어 놓고 후반으로 밀어놔도 된다.
2. w는 스턴을 박는 용도다. 딜은 거의 없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러니 하나만 찍어 놓고 나중에 몰아 찍으면 된다.
우리는 q와 e를 강하게 만들어야 한다.
3. q와e는 적절이 섞는게 좋다. 너무 q만 몰빵하면 풀콤보 딜이 약하고, e만 몰빵하면 견제가 너무 약해지고 스킬 삑사리 났을때 너무 약하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근데 판테온은 1:1은 쉴드같은거 없는 딜러랑 원딜러들이랑만 뜨지 전사,탱커챔이랑은 1:1 잘안뜨니 괜찮음
블라디도 비슷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만만한건 절대 아니지만
만만한건 절대 아니지만
만만한건 절대 아니지만
라인에서의 마음가짐은 내가 저 원딜보다 쌔다! 무조건 이 마인드여야함. 걍 각나오면 다 재치고 죽이러 들어가는거다. 판테온은 패기다.
갱호응은 다른 원딜에 비할 수가 없음. 압도적으로 좋음. 갱오면 호응하자.
서폿이 판 만들어주면 쫄지말고 들어가서 싸운다.
최대한 덜 맞으면서 q짤 견제 하다가 각나오면 들어간다.
내가 1:1 이길 수 있는 적이 누군지를 파악한다.
그 적의 동선을 따라다닌다. 한타때도 물론 그 적을 본다.
후반 갈수록 궁활용이 중요해진다. 적 물몸을 노려야한다. 똥배짱으로 적팀 후방열에 궁써준다. 물론 아군이 호응할 수 있을 정도의 거리여야하고, 혹시 아군을 못볼수 있으니까 궁떨어지기 전까지 간다 핑 ㅈㄴ 찍어야한다.
적 물몸을 노려 죽여야한다.
이건 당연한거고, 탱커같은 챔들도 다굴 맞으면 금방 죽기 때문에 너무 용감하게 적진에 단신으로 쳐들어오는 탱커 있으면 주저말고 스턴박고 스킬 다써서 다굴쳐서 빠르게 죽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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