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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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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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브에 그딴게 어딨어 궁캔슬도 사라진 마당에
Q r은 스마트키 하지마셈 범위보여주는게 좋기때문임
Q:초반에 라인전할때 그브q 범위가 망치같이 생겼는데 망치 머리부분이 꽤 넓어서 상대가 미니언 먹으러 올때 q깔면 cs를 포기하거나 먹고 맞는 이기적딜교를 줄수있음 만약 상대가 가는q다시 돌아오는q둘다맞으면 평타를 때려서 감전 터뜨리는게 개꿀딜교
W:이거는 상대가 맞으면 슬로우되고 주변이 안보이잖슴..상대가 텔포쓰면 거기에 깔아두거나 상대가 다이브칠때 트페궁으로 올때 등등 근데 이건.. 경험쌓이고 생각있이 게임하면 ㅁ어떻게 써야할지 알게됨
E:총알 없을때 e쓰면 총알하나생김 그래서 평e평평 평평e평등을 쓰면됨
R:알아서 잘맞춰보셈 스마트키는 쓰지말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미니맵 잘보셈 그리고 5렙이나 6렙됐을때 그브가 꽤 센데 유체화로 진짜 킬각보기좋음 이건 몇번해봐야 와 유체화 개좋네 라는걸느낌
라인미는게 빠르니 빠르게밀고 로밍고
라이미는속도가 괜찮으니 탑봇 빠르게밀고 팀에합류
상대 체력약한애를 물거나 우리팀이 위험할때 w를 잘깔아줘야됨
그리고 이공략보고 바로 탑그브는 하지마셈 일겜한판정돈 연습해보삼 탑그브가 익숙해지면 진짜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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