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뼈 방패 : 피해 감소
사전 준비 : 방어 + 마저
과잉성장 : 최대 체력
승전보 : 체력 회복 + 골드
전설: 민첩함 : 공속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는 람머스 자체 방어력이 올라갈수록 효율이 높아지는 스킬이라 마지막에 마스터합니다.
취향에 따라 EQW 순으로 마스터해도 무방합니다.
QE평(R)W평평
Q : 미니언, 정글몹, 챔피언에 박치기하면 멈추고, CC기를 맞아도 끊깁니다. 구르고 있는 도중에 W를 키면 취소됩니다.
W : E걸고 공속증가 꺼지기 조금전에 켜주는게 좋습니다. W 지속시간 도중에 구르기 시작하면 취소됩니다.
E : 도발 걸려있는 동안 공속이 증가하고 W나 R이 켜져있으면 공속증가가 상당히 오래 지속됩니다.
R : 포탑에도 딜이 들어가고, 약간의 슬로우가 있는데 중첩이 되서 상대가 상당히 느려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잿불거인이 나온 이후부터는 정글링이 상당히 빠른편이라 정글링을 소홀히 하면 안됩니다.
아군 라이너가 초반 약캐거나 말렸을 경우 바위게 욕심은 안내는게 좋습니다.
스펠이 없거나 갱호응이 좋은 라인을 적극적으로 노리는게 좋습니다.
정당한 영광을 이용한 이니시 또는 잘라먹기
상대 원딜을 지속적으로 괴롭히는게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아군을 지키거나 상대 딜로스를 유발하기만 해도 충분합니다.
상대 브루저 진입 막기.
상대 진형파괴.
등등...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