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정복자>가장잘맞고 피흡템을먼저가는드레이븐에적합라인전에강한드레이븐에가장적합함
승전보>드레이븐패시브와도잘맞고피흡으로잡힐듯안잡힐듯역전하는게드븐이라챔프하나를따고 마나랑채력을회복하는패시브인승전보는 1:2 1:3이상을싸우는드븐에게 개꿀패시브입니다
핏빛길>민첩함으로 3프로공속추가와 이후중첩으로얻는공속보다는
핏빛길중첩으로인한8%피흡이한타에서 중후반에서 활약할드레이븐에게 더할나위업이좋은패시브입니다
피바를갈경우 도란검3%피바20%핏빛길8% 총 31프로피흡입니다
상대가 르블랑같이 폭딜챔프일때는 피바라기가는것을 비추합니다
죽무+유령무희조합으로 한타에서나 팀에서나 드레이븐같은 하드캐리형원딜러에게 폭딜을넣을것이분명하고
그렇게 많은경험을맛본저이기에 죽무 유령무희조합으로 폭딜에 죽음을맞이하는일은 대폭줄어들것입니다
죽어버리면 딜을못하는상황이될바엔 훨씬이득이죠
최후의저항>최후의일격이 드레이븐에게 좋은패시브인건맞습니다
어시를많이먹고크는챔프가아니기에 일명킬딸을해서라도 킬을먹어야드레이븐은잘크기에 최후의일격이나을순있으나
최후의저항이 피흡이많은드레이븐에겐 예상치못하게 이길수업는상황도 이기게해주는경우가아주많습니다
굳이비율로하자면 최후의저항60>최후의일격40 입니다
기민함>너프가되었다고는하나 드레이븐과 이속은 땔래야땔수업는 좋은특성입니다 닥치고 기민함입니다
폭풍의결집>원딜들의 너프(일명무한의대검의너프라고도하죠)로 인한 후반캐리력의 부재인
현 원딜메타에서는 닥치고 폭풍의결집입니다
예전의드레이븐은 초반에 라인전에서 1킬만먹어도 1:3도가능할만큼 괴력을뿜었지만
현메타에선힘들죠 킬먹어도 정글이와도 썰리는게 현제 원딜의메타
중후반을가도 무한의대검의 너프로인한 뚝배기깨기가 힘듬 내가뚝배기깨질판임
그냥 닥치고 폭풍의결집이맞습니다
+공속신발 굳이 닥치고갈필요업습니다 에이피가잘크던에이디가잘크던 그상황에따라
방어신발을가주는걸추천합니다 다시말하지만 뒤지면 회전도끼 뒤지기전에한방더때리느냐못때리느냐가
한타 팀의승리에 큰기여를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5 (+104) | 2443 | 마나 | 360.56 (+39.0) | 1023.56 |
공격력 | 62 (+3.61) | 123.4 | 공격 속도 | 0.679 (+2.6%) | 0.979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 | 15.6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65) | 19.09 |
방어력 | 29 (+4.5) | 105.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미니언 6마리를 도끼를 떨어뜨리지 않고 연속으로 처치하면 환호 중첩이 2만큼 추가로 쌓입니다.
드레이븐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25골드를 추가로 획득하고 팬들의 환호 중첩을 소모하여 중첩 하나당 2골드를 더 얻습니다.
드레이븐이 사망하면 팬들의 환호 중첩의 50%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드레이븐의 도끼가 대상에게 맞고 튕겨 나가 공중으로 높이 뜹니다. 공중에 뜬 도끼를 드레이븐이 잡으면 자동으로 회전 도끼를 다시 사용합니다.
드레이븐은 한 번에 두 개의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드레이븐이 공중에 뜬 회전 도끼를 잡으면 광기의 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이 죽음의 소용돌이에 피해를 입어 체력이 드레이븐의 현재 드레이븐의 리그 중첩의 100% 이하가 되면 드레이븐이 해당 챔피언을 처치합니다.
도끼가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가 초기화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