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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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2) | 2324 | 마나 | 469 (+21.0) | 826 |
공격력 | 54.9 (+3.14) | 108.3 | 공격 속도 | 0.643 (+1.59%) | 0.81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적들은 7초 동안 공격 받지 않으면 유기물 분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기본 공격 시 유기물 분해가 재적용되지만, 중첩은 쌓이지 않습니다.
궁극기로는 유기물 분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기물 분해 중첩 표시는 벨코즈 자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85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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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라즈마 분열
(Plasma Fission)
- 마나 소모: 40/45/50/55/60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벨코즈가 플라즈마 광선을 발사해 80/120/160/200/24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70%의 둔화를 적용합니다. 둔화 효과는 1/1.4/1.8/2.2/2.6초에 걸쳐 점차 감소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 사정거리: 1050.0
- 공허 균열
(Void Rift)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2초
- 벨코즈가 공허로 통하는 균열을 열어 30/50/70/90/110 (+0.1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잠시 후 추가로 45/75/105/135/165 (+0.2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두 공격 모두 유기물 분해 중첩을 올려줍니다.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사정거리: 1050.0
- 지각 붕괴
(Tectonic Disruption)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 벨코즈가 가까운 지면을 붕괴시켜, 잠시 후 70/100/130/160/190 (+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여기 맞은 적들을 0.75초간 공중에 띄웁니다.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 사정거리: 850.0
- 생물 분해 광선
(Life Form Disintegration Ray)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기본 지속 효과: 적 챔피언을 분해하면 7초 동안 연구합니다. 기본 공격 및 스킬 사용시 연구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연구 완료된 유닛에게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155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거기다 그랩가진애들은 로밍력도 존나좋아서 라인전에서 이득을 봐야하는 벨코즈입장에선
상당히 짜증나는 새끼들이다
그랩이 전부인 새끼들이므로 그랩만피하면 라인전 자체는 이기고 갈수있다
근데 라인전 쳐발라도 그랩한번 잘못끌리면 겜뒤집힌다 시ㅂ
장막에 궁빼고 모든게막힌다 ㅋ 미친새끼임
심지어 E로 존나 모든스킬을 다피한다
보통 이새끼들은 소를 데리고 오는데 6렙이후엔 소에게 쿵쾅당하면
얘가 궁으로 연계를하는데 그냥 뒤졌다보면 된다
요새는 원딜로 안오고 밴도 자주당하므로 괜찮다
그래도 밴하도록하자 과,학.시.러
뚜벅이인 벨코즈에겐 치명적인 궁극기 속박
라인전 강캐인 바루스가 원딜중에서 가장 어렵다
요즘엔 포킹유성바루스가 가라앉고 다시 원딜의 형태로 되돌아가고
뚜벅이라 이새끼도 벨코즈 스킬에 취약하므로
Q를최대한 피하면서 딜을 넣도록하자 그래도 R은피하기어렵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얘는 원딜한테 W주고 R로 역관광을 봐야하는 새낀데
벨코즈는 R에어본 범위를 맞을 이유가없는 견제형 딜포터다
이새끼가 라인전에서 할건 허공에 Q날리기와
벨코즈에게 쳐맞다가 E쓰기밖에없다
얘는 이렇다할 CC기가 없고 견제기는 있지만 존나피하기쉽다
징크스같이 견제기없는 뚜벅이 원딜은 벨코즈에게 그냥 쳐맞는다고 볼수있다
그래도 W쳐맞으면 아프니까 피하자
첨부터 끝까지 쳐맞다가 끝나는 소새끼이다
W거리만 안준다면 할건 타곤산으로 CS쳐먹기밖에없다
그래도 갱호응이 엄청난 새끼이므로 점멸쿵쾅에 주의하자
라인전에선 뛰어난 사거리로 적 바텀을 괴롭히면된다
스킬 설명부분에 상세하게 적어놨으니 참고하고 항상 제어와드를 박자
라인전 때는 적 원딜을 괴롭히면서 CS를 최대한 못먹게 압박해주고
바텀쪽 와딩을 하고 라인을 미는식으로 가서 정글러 개입을 유도한다
그리고 우리팀 정글이 탑이나 미드에서 이득을보거나 역갱을 봐주도록
부탁하자 그리고 초반 바위게싸움은 가주는 편이 좋다
적 원딜을 괴롭힌다는 것을 유지하되 오브젝트 와딩을 하도록하자
바텀쪽 적정글 부분을 시야장악하고 포탑을 밀면좋겠지만 라인전을 계속
해도 손해볼건없다 제어와드를 꼭꼭 사서 항상 박도록하고
특히 용이 불용인경우엔 더욱 꼼꼼하게 하자 그리고 와
긴 사거리를 이용해서 벽너머 적을 견제/킬캐치 하는 센스를 기르도록하자
위에서 써놓은거만 보면 벨코즈는 라인전말고는 쓰레기처럼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후반도 상당히 좋다 의 미친듯한 데미지와 사거리로
한타 존재감도 준수한 편이다 스킬활용쪽에서 말했지만
벨코즈는 포지셔닝이 아~~~~~~~~주아주 중요한 챔피언이다
괜히 시야장악한다고 무리하게 들어가서 짤리지 말고
미니맵으로 상대팀 위치 확인하면서 하자 딜포터여도 어디까지나
서폿이기때문에 시야장악은 필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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