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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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 8) 유저를 위한, 유저에 의한 피즈공략
피즈 최신 공략이 없어서 만든 게시글
< 피즈 정보 받아요>
( 룬, 스펠, 스킬, 아이템, 운영, 라인전 등등 )
(아무나 쪽지좀 ㅠㅠ)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감전
( OP.GG 통계 97.25%가 사용 )
( 이번 패치로 딜교를 자주하는 피즈에게 이득이 됨 )

돌발 일격
( 고정이라 봐도 무방 )



좀비 와드 / 유령 포로 / 시야 수집
( 개인 취향 )



굶주린 사냥꾼 / 끈질긴 사냥꾼 / 궁극의 사냥꾼
( 개인 취향 )
---------------------------------
< 정밀을 드는 이유 >
공격속도 5.5%의 혜택
(
,
이외 개인 취향 )


---------------------------------
< 상대하기 힘든 챔을 만났을 때 >


+ 최근
,
이 부패 물약과 함께 쓰면


좋은 것을 듣고 확인함











영리한 싸움꾼 (Nimble Fighter)
피즈가 유체화 상태가 되고 모든 공격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4 (+주문력의 1%) 감소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성게 찌르기 (Urchin Strike)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피즈가 목표를 향해 돌진하며 기본 공격 피해에 10/25/40/55/70 (+0.55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가합니다. 이 스킬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550)

심해석 삼지창 (Seastone Trident)
마나 소모: 30/40/50/60/70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기본 지속 효과: 피즈의 공격이 적들을 상처 내서 3초간 20/30/40/50/60 (+0.3AP)+ 대상이 잃은 체력의 4/4.5/5/5.5/6%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장난치기 / 재간둥이 (Playful / Trickster)
마나 소모: 75/80/85/90/9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커서가 위치한 쪽으로 뛰어올라 삼지창 위에 섭니다. 이 상태에서 피즈는 목표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직후 땅을 강하게 내리쳐 주변 적들에게 80/130/180/230/280 (+0.95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맞은 적의 이동 속도를 2초간 40/45/50/55/60% 감소시킵니다.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미끼 뿌리기 (Chum the Water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피즈가 물고기를 풀어 처음으로 부딪힌 적 챔피언을 둔화시키고 상러를 유인하여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상어는 2초 후 바닥에서 튀어나와 대상을 공중으로 띄워올리고 나머지 적을 옆으로 밀어냅니다.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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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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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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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기본 콤보



스킬 활용 팁

CC기, 아픈 스킬 씹는데 사용
( ex. 제드 궁 이후 표창 3개, 아리 매혹 등 )
OR
슬로우 + 딜 넣기 위해 사용
( E 첫 사용 후, 착지하기 전 플로 딜을 넣을 수 있음 )
시작 아이템
0코어 / 대부분
부패 시작

0.5코어 / 첫 귀환에
인장 구매

(신발보다 우선!)
1코어 /
존야 = 상대 라이너가 AD일 때




2코어 / 존야 이후 =
리치베인

벨트 이후 =
리치베인 (생존에 위협이 없을 때)


리치베인, 내셔 이후 =
존야

3코어 /
모렐로 = 일반적




4코어 이후 /
데캡 = 짱짱맨

~추가중~
신발 / 1코어 내셔, 벨트 =
마관신

1코어 리치, 존야 =
쿨감신

라인 운영법
3렙 전까지는
미니언 욕심을 내지 말자!
( 경험치만 받아먹어도 굿 )
( 딜교 당하면 힘들어요 )
피즈라면 가급적
바위게 싸움은 피하자.. >
3렙 이후부터
딜교로 상대의 피를 깎아놓자!
( 무리하게 할 필요는 없음 )
6렙 이후부터는
확실하게 솔킬 각을 노려보자!
( 상어다~! )
초반 운영법
라인을 당기고 정글에게
2킬만 먹여달라고 하자
중반 운영법
암살자에게는 렌즈가 필요하다
와드 확인 후 잘라먹기를 노려보자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피즈 최신 공략이 없어서 만든 게시글
< 피즈 정보 받아요>
( 룬, 스펠, 스킬, 아이템, 운영, 라인전 등등 )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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