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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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65/0.9/1.15/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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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 3랩구간에서 q를찍느냐 w를찍느냐는 취향차이인것같은데 정글싸움이 날거같거나 갱킹각이 보인다면 무조건 w찍는게 현명한듯.
1. Q플
리신 궁플이랑 같은 원리인데 플Q하면 Q플보다 더 느리기 때문에 Q플 하는 습관을 기르는게 좋음
그외에 R플도 가능 R플도 앵간 쓸일이 많음
Q플과 플Q 차이
2. q플 활용 깜짝딜 콤보 [플+Q+평+R]
무조건 Q는 벽Q를 해야함. 돌아오는Q가 더 아프기 때문에 빨리 딜을 넣을 수 있게끔 Q각을 잡아주는게 현명함.
Q각이 안나온다면 어쩔수없긴하지뭐..
W버프 이후 말도안되는 슬로우가 생겼음
활용방안 2가지가있는데
1. 갱킹을 갈때 슬로우 용도로 적한테 W를 먼저 쓰고 다가가서 딜링을 한다.
2. 교전할때 상대방의 시야를 가려서 순간적으로 시야를 차단해 딜로스를 생기게 한다.
이렇게 두개가 있음 ㅇㅇ W를 아끼지 말고 써줬으면 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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