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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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1 패왕 탑 켄치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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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25 (+50.0) | 1175 |
공격력 | 56 (+3.2) | 110.4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6.5 (+0.55) | 15.85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42 (+4.2) | 11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칼날비 : 평타 3스택 빨리 쌓기
비열한한방 : 소소한 딜(나머지 2개 갔을때 보다 아주쪼끔 좋음)
시야수집 : 여기는 아무거나가도 거기서 거기
끈질긴 사냥꾼 : 이속!!!!!!!!!!!
미니언해체분석기 : 라인전에서 대포는 먹자
쾌속접근 : 이속!!!!!!!!!!!!!!!!!!!!!










절대 미각 (An Acquired Taste)
공격 시 6~48 (+추가 체력 100당 주문력의 1.5%) (+추가 체력의 4%)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 공격 시 5초 동안 절대 미각 중첩이 쌓이며 최대 3번 중첩됩니다.
중첩이 3번 쌓이면 해당 챔피언에 대한 혀 채찍과 집어삼키기 스킬이 강화됩니다.
중첩이 3번 쌓이면 해당 챔피언에 대한 혀 채찍과 집어삼키기 스킬이 강화됩니다.

혀 채찍 (Tongue Lash)
마나 소모: 50/46/42/38/34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처음 적중한 적에게 75/120/165/210/255(+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챔피언에게 적중 시 탐 켄치가 10/15/20/25/30 (+잃은 체력의 5/5.5/6/6.5/7%)를 회복하고 절대 미각 중첩을 적용 및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챔피언에게 절대 미각 중첩이 이미 3회 쌓였다면 중첩이 소모되며 챔피언이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혀가 공중에 떠 있는 동안 집어삼키기를 시전하면 절대 미각 중첩이 3회 쌓인 적 챔피언에게 적중 시 멀리에서 해당 챔피언을 삼킵니다. (사정거리: 900)
챔피언에게 적중 시 탐 켄치가 10/15/20/25/30 (+잃은 체력의 5/5.5/6/6.5/7%)를 회복하고 절대 미각 중첩을 적용 및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챔피언에게 절대 미각 중첩이 이미 3회 쌓였다면 중첩이 소모되며 챔피언이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혀가 공중에 떠 있는 동안 집어삼키기를 시전하면 절대 미각 중첩이 3회 쌓인 적 챔피언에게 적중 시 멀리에서 해당 챔피언을 삼킵니다. (사정거리: 900)

심연 잠수 (Abyssal Dive)
마나 소모: 60/75/90/105/12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아래로 잠수한 후 지정한 장소에서 다시 나타나며 100/135/170/205/24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일정 지역에 있는 모든 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적 챔피언을 한 명 이상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한 마나를 40/42.5/45/47.5/50% 돌려받습니다.
집어삼킨 아군을 태우고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군 유닛은 언제든 일찍 나올 수 있습니다.)
적은 정신 집중 시작 후 0.75초까지 탐 켄치의 도착 지점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사정거리: 1000/1050/1100/1150/1200)
집어삼킨 아군을 태우고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군 유닛은 언제든 일찍 나올 수 있습니다.)
적은 정신 집중 시작 후 0.75초까지 탐 켄치의 도착 지점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사정거리: 1000/1050/1100/1150/1200)

두꺼운 피부 (Thick skin)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기본 지속 효과: 탐 켄치가 입은 피해량의 15/23/31/39/47%가 두꺼운 피부에 비축됩니다. 근처에 적 챔피언이 2명 이상 있으면 피해량의 42/44/46/48/50%를 비축합니다. 4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두꺼운 피부를 빠르게 소모하여 비축량의 45~100%를 체력으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비축한 두꺼운 피부를 모두 2.5초 동안 유지되는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사용 시: 비축한 두꺼운 피부를 모두 2.5초 동안 유지되는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집어삼키기/역류 (Devour/Regurgita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탐 켄치가 몇 초 동안 챔피언을 집어삼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내뱉습니다.
적 챔피언: 절대 미각 3회 중첩이 필요합니다.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100/250/400(최대 체력의 15% + AP100당 7%)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탐 켄치는 이 효과가 적용되는 동안 40% 둔화되며 고정됩니다.
아군 챔피언: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내뱉어진 후 650/800/950(+1.0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은 0.25초마다 50씩 사라집니다. 아군이 원하면 더 일찍 나올수도 있습니다. 탐 켄치는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아군은 체력 바 옆에서 이 스킬의 사용 가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은 확인 불가) (사정거리: 250)
적 챔피언: 절대 미각 3회 중첩이 필요합니다.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100/250/400(최대 체력의 15% + AP100당 7%)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탐 켄치는 이 효과가 적용되는 동안 40% 둔화되며 고정됩니다.
아군 챔피언: 최대 3초까지 집어삼켜지며 내뱉어진 후 650/800/950(+1.0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은 0.25초마다 50씩 사라집니다. 아군이 원하면 더 일찍 나올수도 있습니다. 탐 켄치는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아군은 체력 바 옆에서 이 스킬의 사용 가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은 확인 불가) (사정거리: 250)
스킬 빌드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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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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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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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 10
-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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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평범한 콤보
평평평 - q - w
라인당겼고 w로 먹었을때 타워까지 갈수있으면
평평 - q - w
스킬 활용 팁
칼날비로 평타 세대를 빨리때리고 q스턴 e로먹기
평타 q스턴 반복
미니언에 q만 안때리면 필승
미니언에 q만 안때리면 필승
미니언에 q만 안때리면 필승
미니언에 q만 안때리면 필승
미니언에 q만 안때리면 필승
미니언에 q만 안때리면 필승
미니언에 q만 안때리면 필승
미니언에 q만 안때리면 필승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상대탑이 ad챔피언 (ex 다리우스 가렌 우르곳 일라오이)





안사는 이유는 공격력이 필요없기 때문이다


상대탑이 ap 챔피언(ex 티모 티모 티모)


신발은 취향에따라 상황에따라



적 ap딜러 많으면 내셔사지말고 마법사의최후
아닐경우 내셔의 이빨 ㄱㄱ
공템은 이거 두개중에 한개만 사자
나머지 템 2개는 상대 조합에 따라 유동적으로

초반 갱에 굉장히 취약하기 때문에 라인은 당기면서
로 대포만 먹어줘도 충분하다

빠른 라인클리어로 1대1에서 미니언에 q넣는거를 방지할수있긴한데
사면 체력 부족하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요릭
좀비

요릭
좀비

말자하
공허충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우르곳

다리우스
초반에 싸울때 q스턴 못넣으면 진다 그리고 한번지면 다시 이기기 힘들다 망자의 갑옷 나올때까지 죽지만 않으면 이후는 이긴다

티모
마이썽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라인은 앞 부쉬 에서 포탑 사이에 라인당기고 cs최대한 챙깁시다 초반 갱오면 절대로 죽습니다
초반 운영법
미니언에 q만 안넣으면 이긴다
중반 운영법
무난하게 2코어 반까지만 나오면 1대1 깡패
후반 운영법
한타 보다 스플릿이 좋다 1대1 깡패이기때문
팀파이트시 역할
스플릿하다가 한타 시작하면 칼같이
&
로 합류하자


즐겜픽이라고 생각할수있지만 해보고오면 1대1 깡패라는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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