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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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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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EWWWW, EQWWWW, EQRWWWW(정수약탈자템트리)
Q와 E는 무조건 2타까지 맞춘다 생각하시고 플레이하는 것 외엔 팁이랄게 없습니다.
QWE순으로 마스터 고정
적 챔피언과 근접해서 미니언을 먹을 때 미니언W미니언W미니언W E 챔피언W E로 짧게 빠지기
1레벨에는 무조건 Q를 찍고 딜교각이 안 나오면 W는 최대한 찍지 말고 버팁니다.
궁극기는 라인 전 단계에서는 적의 하드 CC를 저지 불가를 이용해 씹는 방법과 타워에 미니언을 밀어 넣은 후 다이브, 라인 클리어 후 정글이나 미드 로밍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어찌어찌 첫귀환전에는 킬각을 내볼만한데 한번템을사오기시작하면 절대로 못이깁니다.
로밍으로 승부를봅시다.
4타를 칠 수 없고 데미지도 제대로 안들어갑니다.
초인적인 반응속도로 말파궁을 클레드궁으로씹는다면 가능성이 있습니다.
템좀사오기시작하면 싸움걸기도전에 스칼체력이 빈사가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확실한 딜교각이 안나오면 W찍지말고 파밍하면서 반반가세요 선6렙찍으면 면상궁박고 싸워도 괜찮아요
궁은 라인복귀용으로 써도됩니다.
바위게 싸움이 일어날거같으면 라인을 밀어주고 그게 아니면 당겨서Q파밍하면서 딜교각을잽니다.
망원개조로 적 정글 위치를 항상 파악하고 1명이상의 차이가 나면 무조건 궁으로 이니시거세요 이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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