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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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410 (+36) | 1022 |
공격력 | 68 (+3.3) | 124.1 | 공격 속도 | 0.669 (+2.7%)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8 (+0.75) | 20.75 | 5초당 마나회복 | 12 (+0.95) | 28.15 |
방어력 | 38 (+4.5) | 114.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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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IP 1
케인의 궁극기는 지정불가 상태가 되는 것
케인의 궁극기를 맵에서 사라지는 판정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드의 궁극기와는 다릅니다
ex1) 포탑공격이 자신에게 들어올때 제드는 궁극기로 회피 할 수 있지만
케인은 포탑공격이 자신에게 날아오는 타이밍에 빠르게 궁극기를 쓰지 않는다면
포탑 데미지가 들어오게 됩니다
ex2)
반대로 맵에서 사라지는 판정이 아니기때문에
궁극기 그림자의 지배 시전 중 일부를 제외한 모든 스펠or아이템 사용이 가능합니다
ex1)
ex2)
+ TIP 2
다르킨의 경우 케인이 궁극기를 사용한 숙주가
궁극기를 다시 사용하여 빠져나오기전에 사망시
다르킨의 체력이 회복되지 않습니다
B U T
무적이 된 대상에게서는 피해를 입히지 못하더라도
상대방의 최대체력에 비례한 체력회복이 됩니다
ex)
+ TIP 3
다르킨의 궁극기는 상대방의 최대체력에 비례한 물리피해를 입히고
대상 최대 체력에 비례하는 생명력을 흡수 + 다르킨의 패시브 입힌 피해의 (30~40%)회복 까지 적용됩니다
상대방의 체력이 많다고 무조건 많은 피해를 입히고 회복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물리피해기 때문에 상대방의 방어력도 고려해야하며
잘못된 인식이 하나 있는데
다르킨은 무조건 탱커에게 궁을 써야한다는 겁니다
체력3000 방어력이 300 인 람머스에게 궁극기를 사용해서
32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1500을 회복 + 320 피해의 (30~40%) 회복
체력 1800 방어력 70~100인 카이사에게 궁극기를 사용해서
80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900을 회복 + 800 피해의 (30~40%) 회복
상황에 따라 궁극기의 대상을 다르게 선택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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