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가 야스오,이렐,리븐,카서스 등일때 3랩e를찍고 야스오의 경우만 e선마를합니다
스킬 이해도를 기반으로 최고 효율을 활용하는게 중요합니다.
- 무의 구체
(Null Sphere)
- 마나 소모: 70/75/80/85/90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카사딘이 공허의 에너지를 발사하여 65/95/125/155/18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신 집중을 끊습니다. 여분의 에너지는 카사딘의 몸을 감싸 1.5초 동안 보호막을 형성하며 60/85/110/135/160 (+0.3AP)의 마법 피해를 흡수합니다.
- 사정거리: 650
Q 원거리 타겟팅, 마나쉴드
- 황천의 검
(Nether Blade)
- 마나 소모: 1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기본 지속 효과: 카사딘이 기본 공격 시 공허에서 에너지를 추출하여 20 (+0.1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40/65/90/115/14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5/6/7/8%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W 평타캔슬, 잃은마나비례 회복, 상대챔프 공격시 많은회복, 마나소모량1 (여눈스택쌓기가능)
- 힘의 파동
(Force Pulse)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카사딘이 자신의 영역 안에서 시전된 마법에서 에너지를 뽑아냅니다. 주변에서 마법이 시전될 때 마다 1회 충전을 얻습니다. 6번의 충전을 얻으면 카사딘이 힘의 파동을 시전하여 원뿔 반경안의 적에게 80/105/130/155/18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당한 대상은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60/70/80/90%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600
E 스택관리, 라인클리어, 슬로우
- 균열 이동
(Riftwalk)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 카사딘이 근처로 순간 이동하여 주변 적들에게 80/100/120 (+0.4 AP)(+최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40/50/60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사정거리: 500, 범위: 150
EQR평W 정도가 가장 괜찮은 콤보겠죠?
초반 딜교할때 평W쓰는 습관 중요합니다. 딜차이가 많이나요
2018-12-06
마스터티어 구간에서 ew선마 탱카사딘을 만났었는데, 성장안정성이 상당합니다.
하나 추가하도록 할게요.
공략대로 가게되면 부계정이나 숙련도 높은 탈론 이렐 제드 등을 상대로 성장이 아예 불가능 해지는데,
탬트리와 엮어서 존버 카사딘 하나 올려드립니다. 16랩이후 압도적인 학살력은 변함없습니다.
상황은, 상대AD에게 솔킬3번 혹은 파밍불가능, 딜교 압도적 패배 상황에서
E선마를 합니다. E선마를 하고 두번째로 W선마를 해줍니다. 그리고 밑에 제시한 탬트리대로 타고가시면돼요.
성장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