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EWWWW, EQWWWW,
Q는 무조건 맞춘다고 생각하고 사용하시고 E는 조금더 자유롭습니다.
여러 챔프상대로싸우거나 정글캠프안에서싸울때 E표식을 눈여겨보지않으면 엉뚱한방향으로돌진해 죽거나 놓칠 수있으니 주의하시고 궁극기는 라인전단계에서 미니언왕창몰아넣고 다이브하는상황아니면 적 하드CC를 저지불가를사용해 씹는용도가 무난합니다. 아니면 eq나 qe이후 w평타칠때 중간에섞어주면 적이 아주잠깐의 에어본이되는걸이용해서 반격의여지를주지않는것도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Q와W가 응수에안막히면 정말쉬워요
그렇다고 안때리면 손해에 뒤로빠지면 디나이 거의 제2의 극카운터수준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잭스도 정말 상대하기 힘든챔피언입니다. 잭스Q가 고정된거리만큼이동하게되니 최대한 스턴을E로피하시고 딜교를하세요
확실한 딜교각이 안나오면 W찍지말고 파밍하면서 반반가세요 선6렙찍으면 면상궁박고 싸워도 괜찮아요
궁은 라인복귀용으로 써도됩니다.
W안찍고싸우다가 싸워야할때 스킬레벨올리면서 실수로 다른스킬찍어버리는불상사가발생하지않도록합시다
인원차이가난다면 이니시를 걸어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