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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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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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중요할거같은데 탑카르마를 하기전에 일반게임에서 숙련을 좀하셔야됩니다. 콤보및 활용을 밑에 쓸게요
일단 왜 숙련도를 올려야하냐.카르마가 스킬쿨이 짧고 R스킬로 강화시키는게 그때 그때 상황마다 달라서 그래요.
자 스킬콤보는 Q맞았으면-평타-W(강화)-E-평-Q 요게 제일 기본인데 이유를 설명드리자면 Q스킬맞추면 슬로우에요.그리고 평타를 떄리고 W로 강화속박을 씁니다.여기서 강화W쓰는이유 썼을때 피뻥한번됩니다.그리고 터질때 피뻥이 한번더 됩니다.그리고 이떄 상대가 도망칠텐데 그때 E를 쓰면서 이동속도를 올려주면서 같이 따라가는겁니다.그럼 스턴이 걸리죠 그때 평타한방 그러면 착취발동 그리고 Q스킬로 마지막 한대 툭.캬 진짜 뽕맛가버립니다.이렇게 싸워도 웨이브가 좀있어도 상대피가 더달아있죠.
----평타-------평----- 요렇게가 탑카르마 기본 스킬 콤보입니다.
나머지를 쓰지 않는이유는 저기위에 말한것처럼 숙력이 필요하고 이런 라인전 기본스킬콤보를 제외하곤 상황마다 써야되는 스킬이 항상 다르기때문에 언제는 RE를 써야하고 어쩔때는 RQ를 써야되고 상황마다 너무다르기때문에 기본만 설명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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