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104) | 2378 | 마나 | 280 (+40.0) | 960 |
공격력 | 60 (+4) | 128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7 (+0.7) | 18.9 |
방어력 | 38 (+4.7) | 117.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방패는 근처에 떨어지게 되며, 방패를 주우면 3초간 최대체력의 13/15.5/18%에 해당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방패는 적에게 밟히면 파괴됩니다.
강철의 외교관으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방패가 뽀삐에게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475)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지대는 1초 뒤 폭발하며, 이때 피해량은 최초의 피해량과 동일합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30/60/90/120/15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사용 시:뽀삐의 이동 속도가 2초동안 40%증가하며, 주변에서 돌진하는 적을 막고 70/110/150/190/230(+0.7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가로막힌 적은 2초 동안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이때, 상대가 지형에 부딪히면 60/80/100/120/140 (+0.5 추가 AD)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6/1.7/1.8/1.9/2.0초간 기절상태로 만듭니다. (사정거리: 475)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만약 정신 집중 후 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초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9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
확정 기절이 들어갔을 때 쓰는 콤보입니다. 빨간강타에요 저 강타는-
->->->->
기절이 안된다면, 무조건 e로 근접하게 다가가거나, e를 상대에게 맞춘 다음 을 해줍니다. 만약 q를 맞출자신감이 없다면, 로 가주면 됩니다.
뽀삐의 모든 스킬은 의 사용법에 달렸습니다. 정글로써 많이 가는 이 뽀삐는 마이 우디르 같은 뚜벅 챔프가 아닌 이상은 이동기나 근접기를 막을 수 있는 가 있죠. 그러기에 신짜오 리신 같은 애들도 이길수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니면 도망가기도 상당히 편한것에 속하죠.
그리고, 이 스킬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정글 뽀삐는 마땅한 cc기가 이 스킬이 없다면 느려짐과 띄움 밖에 없으며, 띄움은 6렙부터 나오는 cc기 이기에 가 제일 중요합니다.
는 갱킹을 할때 방생의 여지가 있기 때문에 황급히 쓰지 맙시다. 벽궁 각이 나오거나, 를 적 챔피언과 가까이 있는 미니언 주위에 타서 가까이 붙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게다가 딜러인 뽀삐는 당연히 녹을 수 밖에 없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글링도 편하면서, 칼날부리도 잘먹는 편입니다. 바위게도 잘먹는 편이니까 우리 바위게
먹는 것이 좋아요. 바위게 꼭 챙깁시다. 뽀삐 딜이 쌔서 잘 먹어요 바위게
아래쪽 버프몹을 먹고서, 바로 위쪽 바위게를 먹는것이 중요합니다. 만나는 정글러가 뚜벅이들이 아닌 이상은 딜교를 이기는 편이며, 바위게 먹는게 편하고, 시야를 빨리 잡아주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다시 위쪽 버프를 먹습니다. 갱킹은 무조건 밀리는 라인이나, 다이브가 되는 곳으로 갑시다.
다이브가 되는 곳이라면, 뽀삐 e가 큰 활약을 하기에, 무탈없이 잡고 뺄수 있습니다.
정글몹은 곧 돈이며, 템입니다. 무조건 정글몹을 챙겨주는게 좋으며, 만약 라인이 밀린 곳이 있고, 내가 템이 용사와 그림자 검까지 나왔다면, 그 라인을 밀면서 부쉬에 숨어서 킬각을 잘 봐주는것이 좋습니다. 벽궁을 하면 거의 라인먹으러온 원딜이나 딜서폿 그리고 미드라이너는 킬이 바로 나옵니다.
우리 스킬콤보는 기억합시다.
밀린 라인이나, 상대 정글에서 렌즈나 핑와를 사서 암살을 주목적으로 합니다.
한타를 할때에는 원딜이 벽궁 위치에 있다면, 원딜이나 미드 라이너를 원콤내고 죽는 역활을 하는 편입니다. 만약 내가 엄청 못컷다면, 로 들어가서 으로 다수를 띄우는 역활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뽀삐 정글은 무조건 과 딜이 무조건 들어가야합니다. 그러기에 난이도가 상당합니다. 를 못쓴다면, 정말로 망하는 편이에요. 베인의 벽궁을 맞추지 못해서 딜교를 못하는 느낌이랄까. 베인처럼 원거리도 아니기에- 많이 심각한 편입니다.
라인을 못풀면 맨위처럼 지는겁니다. ㅋㅋ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