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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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2) | 2324 | 마나 | 469 (+21.0) | 826 |
공격력 | 54.9 (+3.14) | 108.3 | 공격 속도 | 0.643 (+1.59%) | 0.81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적들은 7초 동안 공격 받지 않으면 유기물 분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기본 공격 시 유기물 분해가 재적용되지만, 중첩은 쌓이지 않습니다.
궁극기로는 유기물 분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기물 분해 중첩 표시는 벨코즈 자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85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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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보통은 레오나/알리/쓰레쉬 같은게 여진 터트리면서 진입하면 딜이 엄청 안박혀야 정상이지만 벨코즈는 고정뎀이라 상대가 조금만 잘못 진입하면 그대로 반갈죽을 할 수 있습니다
벨코즈는 라인 푸쉬와 당기기가 원딜중에서 탑급이라 라인을 잘 관리하면서 겜 하시면 제법 할만합니다. 솔직히 완전 쉽다고는 못하지만 적어도 일반적인 원거리 딜러를 했을 때 보다는 훨씬 압박감이 덜 느껴지실 겁니다.
CC 한번만 잘못 맞으면 그대로 황천길 가능
벨코즈원딜+제라스 서폿 하면 상대 정말 아무것도 못하고 맞기만 해야 합니다
벨코즈의 푸쉬+제라스의 짤딜 어쩌다가 제라스 스턴이라도 맞으면 무조건 목숨과 플 둘 중 하나는 내놓아야 합니다 럭스나 카르마같은 사거리가 길고 딜이 좋은 다른 서폿하고도 엄청 재밌습니다(좋다기보단 재밌음 물론 나쁜건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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