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0% (0표)
0% (0표)
100% (3표)
뽀삐, 망치의 수호자
Poppy, Keeper of the Hammer
0
0
0
미입력
3/3
섹시

- 옆집남자쉔(2019-01-25, 조회수: 19923)

없어서 씀 
뽀삐, 망치의 수호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104) 2378 마나 280 (+40.0) 960
공격력 60 (+4) 128 공격 속도 0.658 (+2.5%) 0.938
5초당 체력회복 8 (+0.8) 21.6 5초당 마나회복 7 (+0.7) 18.9
방어력 38 (+4.7) 117.9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25.0 125.0
Grasp of the Undying(착취의 손아귀)vsAftershock(여진):
Grasp of the Undying(착취의 손아귀)가 더 좋음 


Demolish(철거):포탑 방어막 지우기 좋음
Font of Life(생명의 샘):씹구데기
Shield Bash(보호막 강타):철거로 골드 이득봐서 그걸로 템사는게 더 이득
Conditioning(사전 준비):상대가 ㅈ밥이다
Second Wind(재생의 바람):상대가 견제챔이다
Bone Plating(뼈 방패):상대가 폭딜러다
Overgrowth(과잉성장):좋음
Revitalize(소생):쓸만함
Unflinching(불굴의 의지):굳이?







보조룬
Cheap Shot(비열한 한 방):별로다 벽꿍각 잘 안나옴
Taste of Blood(피의 맛):??
Sudden Impact(돌발 일격):이게 더 낫다 
Zombie Ward(좀비 와드):포로가 더 좋다
Ghost Poro(유령 포로):포로로 초반에 시야장악 가능
Eyeball Collection(시야 수집):포로가 더 좋다
Ravenous Hunter(굶주린 사냥꾼):흡혈?
Ingenious Hunter(영리한 사냥꾼):엑티브 아이템 별로 안쓴다
Relentless Hunter(끈질긴 사냥꾼):이속은 쓸만하다
UltimateHunter(궁극의 사냥꾼):궁극기 쿨 빨라서 좋을거 없다



Overheal(과다치유):??
Triumph(승전보):갓전보
Presence of Mind(침착):마나 안 부족하다
Legend: Alacrity(전설: 민첩함):공속은 별로다
Legend: Tenacity(전설: 강인함):이강인은 좋다
Legend: Bloodline(전설: 핏빛 길):들어서 뭐하지
Coup de Grace(최후의 일격):할 말 없다. 완전 사기
Cut Down(체력차 극복):너 탱커다
Last Stand(최후의 저항):최후의 일격이 더 좋다




Nullifying Orb(무효화 구체):상대가 ap면 쓸만하다 
Manaflow Band(마나순환 팔찌):?
NimbusCloak(빛의 망토):?
Transcendence(깨달음):?
Celerity(기민함):추가 이속? w?
Absolute Focus(절대 집중):??
Scorch(주문 작열):?
Waterwalking(물 위를 걷는 자):로밍?
Gathering Storm(폭풍의 결집):?




Hextech Flashtraption(마법공학 점멸기):?
Magical Footwear(마법의 신발):쓸만함
Perfect Timing(완벽한 타이밍):초시계? 별로다
Future's Market(외상):?
Minion Dematerializer(미니언 해체분석기):?
Biscuit Delivery(비스킷 배달):버티기 좋다
Cosmic Insight(우주적 통찰력):쓸만
Approach Velocity(쾌속 접근):쓸만하지만 다른 두개가 더 좋다
Time Warp Tonic(시간 왜곡 물약):뽀삐가 초반에 부패로 이득보는데 이걸로 이득을 더 볼 수 있다.


OFFENSE(공격)orOFFENSE(공격)orOFFENSE(공격):무조건OFFENSE(공격)

FLEX(유연)orFLEX(유연)orFLEX(유연):거의 FLEX(유연) but 상대가 개 빡세면 FLEX(유연)orFLEX(유연)

DEFENSE(방어)orDEFENSE(방어)orDEFENSE(방어):상대에 따라 DEFENSE(방어)or DEFENSE(방어)




능력치 선택할 때 상대 탑과 정글이 ad ap로 나뉘고 둘다 딜러면 2번째와 3번쨰에서 FLEX(유연)FLEX(유연)나눠서 들어야함


예)상대 탑 Renekton(레넥톤) 정글  Elise(엘리스) 면

OFFENSE(공격)
FLEX(유연)
DEFENSE(방어) 이렇게 들면 된다 

점화드는 Alistar(알리스타)없제?
강철의 외교관 (Iron Ambassador)
재사용 대기시간: 16/12/8초
기본 공격시 방패를 던져 상대에게 20~180의 마법 피해가 추가된 원거리 공격을 가합니다.

방패는 근처에 떨어지게 되며, 방패를 주우면 3초간 최대체력의 13/15.5/18%에 해당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방패는 적에게 밟히면 파괴됩니다.

강철의 외교관으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방패가 뽀삐에게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475)
망치 강타 (Hammer Shock)
마나 소모: 35/40/45/50/55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뽀삐가 땅을 힘껏 내리쳐 50/80/110/140/170 (+0.9AD) (+ 대상의 최대 체력의 9%)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지대 내부의 적을 20/25/30/35/40% 느려지게 만듭니다.

지대는 1초 뒤 폭발하며, 이때 피해량은 최초의 피해량과 동일합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30/60/90/120/150
굳건한 태세 (Steadfast Presence)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기본 지속 효과: 뽀삐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의 12%만큼을 추가로 얻습니다. 뽀삐의 체력이 40%미만일 때는 효과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사용 시:뽀삐의 이동 속도가 2초동안 40%증가하며, 주변에서 돌진하는 적을 막고 70/110/150/190/230(+0.7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가로막힌 적은 2초 동안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용감한 돌진 (Heroic Charg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뽀삐가 지정된 대상에게 돌진하여 50/70/90/110/130 (+0.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앞으로 밀어냅니다.

이때, 상대가 지형에 부딪히면 60/80/100/120/140 (+0.5 추가 AD)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6/1.7/1.8/1.9/2.0초간 기절상태로 만듭니다. (사정거리: 475)
수호자의 심판 (Diplomatic Immunity)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뽀삐가 4초간 정신을 집중합니다. 이후, 지면에 강력한 일격을 날려 균열을 일으킵니다. 적중한 챔피언은 200/300/400 (+0.9 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적 기지쪽으로 날아갑니다. 균열이 길이와 날려버리는 거리는 정신 집중 시간에 비례합니다.

만약 정신 집중 후 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초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9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2레벨때 Steadfast Presence(굳건한 태세)Heroic Charge(용감한 돌진)로 나뉘는데 상대가 초반에 강하고 돌진기 있으면 Steadfast Presence(굳건한 태세)이게 훨씬 좋다,

그리고 상대 정글이 탑쪽에 가까운 버프먹고 갱 올듯하면 Steadfast Presence(굳건한 태세)들고 3레벨까지 사리면 된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레넥톤
미친 악어년 뒤져라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0% (0표)
0% (0표)
100% (3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