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22) | 2674 | 마나 | 400 (+50) | 1250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2 (+2.55) | 75.3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사일러스의 대상이 아닌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 대상이 아닌 주변 미니언의 체력이 25보다 낮을 때 즉시 처치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0.5초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60/115/170/225/280 (+0.8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미니언에게는 40%의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사일러스가 체력을 20/60/80/100 (+0.2 AP) (+추가 체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사일러스가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회복량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시: 사일러스가 지정 방향으로 사슬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사슬을 끌어당겨 적 방향으로 이동하며 80/130/180/230/28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3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적의 궁극기를 강탈하면 해당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200%(사일러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최소 40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어 사일러스가 그동안 해당적의 궁극기를 다시 강탈할 수 없습니다.
사일러스가 순수한 공격력 계수를 주문력 계수로 전환해 추가 공격력 1당 주문력 0.4, 총 공격력당 주문력 0.6씩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9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롤 접을까말까 고민하며 깔았다지웠다를 반복하다가, 오랜만에 재미있는 신챔이 나왔다. 정글러인지 아직 정체성은 불명하나, 재미하나는 확실-남들 한게임에 궁1개 쓸때 나는 5개 번갈아가며 쓴다 ㅋㅋ
급하게 공략만 볼사람들은 그림대로만 셋팅해서 얼릉 한겜하러가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