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4 (+108) | 2440 | 마나 | 333 (+19.0) | 656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5.51 (+0.6) | 15.7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35) | 94.9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도파님은 거울과 가위바위보를 해서 5판 4승으로 이기셨다.
공룡들은 도파님의 눈물을 바라본 적이 딱 한번 있다. 그건 그들이 멸종하기 직전이였다.
도파님의 눈물은 모든걸 치유할 수 있다. 그러나 도파님은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도파님은 잠을 자지 않는다. 눈을감고 상념에 집중할 뿐이다.
도파님은 사냥을 하지 않는다. "사냥"이란 단어가 실패의 가능성을 내포하므로...
도파님에겐 오직"살상"만이 있을뿐이다.
도파님은 숫자를 두번씩이나 무한대까지 세어보았다.
도파님은 그의 수려한 용모와 빼어난 무술실력을 손에 넣기 위해 악마에게 자신의 영혼을 팔았다.
악마와의 거래가 성사되자마자 도파님은 악마의 면상에 돌려차기를 꽂아넣으신 후 영혼을 되찾으셨다..
악마는 도파님의 힘을 깨닫고 화를풀고 미소를지었으며 그정도는 자신도 예상을 했어야 했음을 인정했다. 그 사건 이후로 도파님과 악마는 매달 수요일 저녁이면 함께 포커를 친다.
유령(혹은 귀신)은 자신이 잠자리에 들기전에 침대밑에 도파님이 있는지 없는지 꼭 확인한다.
도파님은 세금신고를 할 때에 빈 서류에다가 공격자세로 몸을 숙이고 있는 자신의 사진 한장만을 첨부하여 보낸다. 도파님은 세금을 낸 적이 없다.
도파님은 잠자리에 들 때 불을 켜 놓으신다. 도파님이 어둠을 두려워하기 때문이 아니다.
어둠이 도파님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도파님은 이미 화성에 다녀오셨다. 화성에 생명체가 존재하지 않는 이유는 바로 이 때문이다.
항 맹인이 실수로 도파님의 발을 밟았다. 도파님이 말씀하시길 "내가 누군지 아시오? 내가바로 롤계의 비둘기 정상길이요!" 라고 말함과 동시에 맹인의 눈이 떠졌다.
그러나 애석하게도 그가 자신의 두 눈으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본 것은필살의 돌려차기를 하고계신 도파님의 모습이였다.
사실 도파님은 장애인은 건들지 않는 원칙때문에 눈을 낫게하셨던것이다.
도파님은 사실 2년전에 이미 죽으셨다. 저승사자가 쫄아서 여태 그 소식을 전하지 못했을 뿐.
도파님은 책을 읽지 않으신다. 원하는 정보를 얻어낼 때 까지 책을 노려볼 뿐.
도파님은 수시로 적십자에 헌혈을 한다. 그러나 자신의 피는 한번도 헌혈해 본 적이 없다.
도파님에게 선물을 안 주기 전까지만 해도 산타 클로스는 진짜였다.
도파님이 버거킹에서 빅맥을 주문하면 빅맥이 나온다.
실제로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에 의하면 도파님은 당신에게 "어제" 돌려차기를 날리는 것이 가능하다.
남의 잔디밭은 언제나 더 푸르러 보인다(남의 떡이 더 커 보인다는 의미의 영미 속담) 그러나 도파님이 다녀간 잔디밭이라면 이야기가 틀리다.
도파님이 다녀간 잔디밭은 피와 눈물에 젖어서 시뻘겋다.
한 번은 회색곰이 도파님을 잡아먹으려고 했다. 도파님이 자신의 주먹을 곰에게 보여주자 곰은 이내 곧 자기 자신의 몸뚱아리를 잡아먹기 시작했다.현명한 곰은 덜 고통스러운 죽음을 택한 것이다.
산소는 생명 유지를 위해 도파님을 필요로 한다.
도파님은 칼로 사람을 죽이는 것이 너무 쉬워서 숟가락을 발명했다.
도파님은 팔굽혀펴기를 할 때 자신을 밀어 올리지 않는다. 지구를 밀어내릴 뿐.
도파님이 중학생때 선생님이 ‘용기’에 대해서 작문을 해오라고 시켰다. 도파님은 백지에 자기의 이름만 적어서 냈다. 다음날 도파님은 만점을 받았다.
슈퍼맨은 잘때 도파님 캐릭터 파자마를 입고 잔다.
잘 나가는 살균약은 세균의 99.9%를 죽일수 있다고 광고한다. 그러나 도파님은 원하는 것은 100% 죽일수 있다.
도파님이 늦으면 시간이 알아서 속력을 늦춘다.
닌자 거북이는 실화다. 도파님이 거북이를 한마리 통째로 먹은 적이 있었는데, 똥을 싸자 거북이는 키 180CM에 무술을 익힌채로 나왔다.
도파님은 오줌만 눠도 변기가 막힌다.
자동차는 도파님으로부터 더 빨리 도망치기 위해 발명되었다.
사람이 두려워해야 할것은 공포 그 자체일 뿐이다. 공포가 두려워해야 할것은 도파님이다.
도파님은 자신을 4인칭으로 부른다.
아기들이 태어날때 우는 이유는 자신이 도파님이 살고 있는 세상에 태어남을 알기 때문이다.
외계인은 존재한다. 그들은 지구를 침공하기 전에 도파님이 죽기를 기다리는 것 뿐이다.
미 해군 특수부대는 도파님이 중학교때 했던 훈련법을 쓰고 있다.
도파님은 0으로 나눌수 있다.
도파님은 방의 조명을 끄자마자 어두워지기 전에 숨을 수 있다.
도파님은 언젠가 이소룡에게 돌려차기를 날려 반으로 쪼갰다. 그 결과 성룡과 이연걸이 탄생하였다.
도파님은 로마를 하루아침에 세울수 있다.
배트맨과 다스베이더가 싸우면 도파님이 이긴다.
도파님은 시계를 차지 않는다. 그가 지금 몇시인지를 결정한다.
도파님이 부루마불을 하면 세계 경제에 실제로 영향을 끼친다 (무인도에 갇혔을때가 세계 대공황이었다.
펜이 칼보다 강하다고 하는데 도파님이 그 펜을 들고 있는 경우만 그렇다.
도파님은 원주율의 마지막 자리수를 안다.
사실 만리장성은 도파님을 격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처참하게 실패했지만.
진화론이란건 없다. 단지 도파님이 목숨을 허락한 생물들의 리스트만 존재할뿐.
이라크에는 대량살상무기가 없다. 도파님은 한국에 산다.
도파님은 슈퍼마리오를 다 깬 적이 있다. 점프버튼을 안쓰고.
이 스킬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재사용 대기시간: 카드를 던진 뒤 6초
- 푸른색 카드는 40/60/80/100/120 (+1.0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57.5% 증가)를 입히고 마나를 70/90/110/130/150 회복시킵니다.
- 붉은색 카드는 주변 적에게 30/45/60/75/90 (+0.7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35% 증가)를 입히고 2.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킵니다.
- 황금색 카드는 15/22.5/30/37.5/45 (+0.5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25% 증가)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대상이 구조물일 경우 50%의 효과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운명을 사용하는 동안,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1.5초 내에 최대 5500의 거리만큼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그분에게 기술은없다, 그 자체가 기술일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mmr의 뜻은 아마 고대문자로해석되는대 아직 밝혀진바가없다.
물론 그는 야스오를 이겨냇고 아마 mmr1000차이나는 고대무술을 익힌 중국인과 1000대1을 싸워이기면 이길수있지않을까라고 학자들은 추측중이다
"명예"를아는 진정한 전사이다.
하지만 신은 약30초뒤에 세상에다시부활해 그의세계를 완전히 지워버렷다.
리신,라칸 머리기사 듀오와함께 도파를 위험의 수렁속에 빠트렷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골드에게 칭찬받은 그분이다
도파복음을 영상으로전음한 이즈리얼 그가이끈 도빡이4분대는 4명이뭉쳐 도파를 열심히 호위했다
그분의 운영법은 아직비밀에쌓여있다 학자들이 겉핥기로 해석중이지만 아직 2%도배끼지못했다
유일한단서는
우리팀의 시야로하는것이아닌
상대팀의 시야로 운영을한다는것.
그분이 거짓말을할리가없으니
우리는 그에따라 연구하고 답을찾아나선다
늘 그랫듯이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