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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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0 (+92) | 2234 | 마나 | 330 (+25.0) | 755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67 (+1.5%) | 0.837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22 (+1.3) | 44.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1레벨 - 영광 :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주문력의 1%)% 증가합니다.(최대 5회 중첩) 최대 중첩 시 희열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br>
6레벨 - 비상 : 공격 사거리가 525까지 늘어납니다.
11레벨 - 작열 : 희열 상태 공격 시 화염파를 발사해 15/20/25/30/35(+0.25AP)(+0.1 추가AD)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 승천 : 영구히 희열 상태를 유지하며 공격 사거리가 625까지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검은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60/100/140/180/220(+0.6 추가AD)(+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 동안 15%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8/8.5/9/9.5/10% (+주문력 100당 1.5%)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공격은 케일이 11레벨에 도달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는 적중 시 효과 및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되며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0/12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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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해진 콤보는 없습니다
라인전에서 착취가 on 일때마다 e평만 잘 해주시면 충분합니다
q로 슬로우을 걸어준후 평타로 때려주다
잃은 체력 비례로 데미지를 주는 e스킬로 마무리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궁과 w는 추노, 도주, 팀 살려주기, 광역딜 등등 유동적으로 이용해 줍니다)
※ 케일은 궁을 찍을 때마다 외형, 스킬 효과와 평타가 바뀌며(스킬 툴팁 참고)
2랩궁을 찍는 11랩 부터는 평타가 원거리로 변경됩니다
※ q가 아닌 e선마를 하는 이유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
초반부터 평타딜교를 걸기 어려운 케일이
q선마를 하면 라인전에서 딜이 더 나오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피지컬이 눈에 띄게 올라가는 다이아 중위권 이상부턴
제한적이고 발동이 느린 q는 상대가 잘 맞아주지 않는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케일의 평타가 원거리로 변경되는 11레벨 쯤이면 구인수가 나왔거나
나오고 있는 시점인데 이때부터 케일의 주력딜은 q가 아니라 평타입니다
이때 평타딜을 최대한 강하게 가져와 말 그대로 왕귀 타이밍을
16레벨이 아닌 11레벨로 앞당기기 위해 e선마를 선택했습니다
세 번째
템트리 특성상 트포와 구인수가 선탬이기 때문에 계수가 높은 q보다
e가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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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략의 탬트리 : ad ap 계수가 낮은 대신 체력을 앞세워 트포의 온힛 딜과 구인수 몰왕의 시너지로 딜링 하는 탬트리
q:계수가 높고 깡딜 상승폭이 크다
e:계수가 낮고 계수와 무관하게 잃은체력 비례 데미지가 올라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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