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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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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275 (+35.0) | 870 |
공격력 | 62 (+2.6) | 106.2 | 공격 속도 | 0.721 (+2.7%) | 1.052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45) | 14.65 |
방어력 | 38 (+4.7) | 117.9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녹턴이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그림자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과 몬스터 공격 시 3초 감소)
공격 대상 미니언 이외에 미니언은 피해량 및 체력 회복량이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궤적에 있는 동안 녹턴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으며, 이동 속도가 15/20/25/30/35% 증가하고 공격력이 20/30/40/50/6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사용 시: 녹턴이 1.5초 동안 마법 방패를 생성하여 적의 다음 스킬을 방어합니다.
방패로 스킬을 막아낼 경우 5초 동안 녹턴의 공격 속도가 2배로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피해망상이 발동된 동안 녹턴은 적 챔피언에게 돌격하여 150/275/40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3250/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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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사슬걸렸으면 QW 감전은 그냥 처맞는다고 봐야댐.
게다가 6렙 2사슬이면 개노답.
최대한 라인전에서 사슬 안맞도록 조심하고 스킬빠졌을때 조져버려야되는데 말처럼 쉽지않음.
귀환하고 집에서 멀리서 왔을떄 상대 르블랑이 W쓰고 제자리 왔을때 단숨에 노려야됨.

녹턴의 W쿨타임 때문에 언제또 Q맞고 E까지 덤으로 맞을 지 모른다.
어쩌다 킬각나온거 같아서 붙으면 또 벽을 세워버려서 추노도 불가.
게다가 패시브 알까기 까지 있어서 패시브 없어도 딸까 말까인데 패시브 on이면
더더욱 곤혹스러움.
미드라인전에서 정말 개 못하는 애니비아 아닐시
솔킬은 거의 힘들다고 봐야된다.
탑 바텀 로밍으로 이득봐야함.

W을 막으면 창을 고스란히 맞아야함
게다가 패시브까지 있어서 평타는 처 막기나하고
라인전에서 솔킬내주면 답안나옴 너무 힘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선공포 걸을시에도 쉴드 벗겨짐
6렙 전까지는 사세기 솔직히 될수있으면 피하되 상황보고 굳이 막진 않아도된다.
사세기 날릴것 같다 싶을때 앞점멸로 피해버려서 패버리기도 가능.
눈치빠른 야스오는 EQ로 궁쓰려고 훼이크 주다가
정작 E만 쓰고 녹턴 W 빠진거 보고 사세기를 날리기도함.

그 뒤로 상황봐서 상대 궁없을시 진입해서 뚜까패기 가능.
녹턴 궁을 인지하고 말자하 궁을 지를 경우가 있는데
운좋으면 Q E W에 막히는 경우가 있음.
공허충들은 녹턴패시브로 갉아먹어서 바로 없애기 가능
너무 포탑쪽으로 다이브는 하지말것

피즈 궁은 느려서 멀리서 대놓고 막을 수 있고
혹여나 맞아도 친절하게 카운터를 알려주기때문에
321 맞춰서 W로 올라오는 궁 막기도 가능.
초반은 무조건 부패를 들고
1:30초에 바위게 와딩을 해주어 정글 갱에 당하지 않게 조심하자
3렙이 QWE 찍은거 아닌이상 앵간하면 상대정글이 딸피거나 확실한 킬각이다 싶지 않으면
절대 바위게싸움에 정글 호응해주지마셈.
라인 다 버리고 레벨링 다 늦춰지고 금전손실 이만 저만이 아님.
라인전이 끝났으면 탑 바텀 스플릿 들어가셈.
상황봐서 한타 들어가야겠다 싶으면 눈치껏 궁 호응해주셈.
우리 팀이 나 없이 한타를 이겼었다?
그러면 탑 or 바텀 2차포탑은 그냥 꽁으로 밀어버림.
장로싸움 바론 싸움인데
절대 녹턴은 선진입챔프가 아니며 혼자 단독으로 선궁으로 들어가지말아야한다.
적절히 상대가 뭉쳤을때 파고들어가서 1:n 으로 짤라먹거나 전체딜을 깎아줘야지,
1:1으로 들어가다가 가는도중 상대 갑툭튀 호응 상황으로 따고 뒤지거나 따지도 못하며 뒤지는 경우가 있다.
1:1로 궁활용을 1챔프에게 올인하는건 옳지않다.
아군의 이니시가 매우중요하다.(말파R, 브라움R, 람머스진입, 야스오의 R, 기타 에어본 등등등..
에어본 이니시 에이팅 매우 이상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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