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 - 라인전에 굉장히 도움이되는스킬. 상대방이 ap라면 상대스킬데미지를 q로 씹어주는게 중요합니다.
w - 굉장히 중요한스킬. 제드탈론등 근접 ad을 이길수있는 스킬입니다.
미니언 막타,라인관리,라인전마나관리,후반 마나수급,미친 ap계수 전 카사딘 스킬중에 궁다음으로 w가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e - 롤에서 유일무이한 스킬스택이 쌓여야 쓸수있는 스킬입니다. 광역데미지,라인클리어,광역슬로우(이게 핵심) 아주좋은 스킬입니다.
r-뚜벅이카사딘에게 빛이되는 카사딘의꽃. 스킬을 쓸때마다 데미지가 어마어마 해지는데 마나소모도 어마어마하게 큰 궁극기입니다 1스택 마나 50 2스택마나 100 3스택 마나 200 4스택 마나 400 5스택마나 800 극심한 마나소모를 높은마나와 대천사효과,w로 커버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저는 이놈을 거의 필수적으로 벤합니다
제가 카사딘으로 올라올수없었던 첫 마음가짐은
남들과 똑같이 카사딘은 초반약캐다,정글 2:2바위게 교전도 안된다, 였습니다.
근데 생각을해보니 요즘메타가 바위게 교전 때문에 정글과 라이너사이의 불화가생겨 팀이 터지는 모습을 쉽게 볼수있었습니다.
그래서 감전점화카사딘 운영을 생각해낸것입니다.
카사딘의 최대강점인 후반캐리력,이것을 최소화시키는대신
룬과 스펠 라인전 마음가짐을 끌어모아 초반운영을 극대화시켰습니다.
결과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단 라인전 자체를 생각해보면 상대라이너는 카사딘은 초반에 죽여놔야된다.초반에 이득을 많이보자 라는 생각으로 견제를하다가 갱에 취약해지고, 타워다이브하다가 역으로죽고, 미니언에 맞다가 체력이까지고, 스킬을 남발하여 마나가 다떨어지는게 다반사입니다
저는 그것을 역이용하기로했습니다
상대와 내가 피가 40퍼센트 밑으로 까진다? 그게 바로 킬각입니다.
감전점화를 들고나니 그킬각이 쉽게 보이게되었습니다. 6렙전에도요.
여러분들도 카사딘을 억지로 계속 하시다보면 느낄수있을것입니다. 카사딘을 초반에 이득을 충분히 볼수있다! 라는것을
q짤과 우리미니언을 이용해 상대체력을 까는일은 쉽습니다.
허나 카사딘의 체력도 많이 안까지는게 중요하겠죠? 무리하게 cs만 먹지않으면 상대는 알아서 자멸하게되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슴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