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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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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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드, 망나니 기사
Kled, The Cantankerous Cavali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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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복자너프후 답은 감전방관미드클레드

- Enhancedaim(2019-03-10, 조회수: 6531)

 

클레드, 망나니 기사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810 (+149) 3343 마나 0 (+0.0) 0
공격력 35 (+3.5) 94.5 공격 속도 0.625 (+2.56%) 0.897
5초당 체력회복 6 (+0.75) 18.7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5 (+5.2) 123.4 마법 저항력 28 (+2.05) 62.85
이동 속도 345 345 사정 거리 125 125
그냥 무식하게쌥니다
딜이 너무쎈데다가 핵심이 4타의 최대체력데미지라 점화가필요가없습니다
겁쟁이 도마뱀 스칼 (Skaarl the Cowardly Lizard)
스칼 탑승 시: 스칼이 클레드 대신 피해를 받습니다. 스칼의 체력이 고갈되면, 클레드는 스칼에서 내립니다. 추가 체력은 스칼에게만 적용됩니다.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덫날리기/빵야! (Beartrap on a Rope/Pocket Pistol!)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스칼 탑승 상태: 클레드가 덫을 던져 30/55/80/105/130(+0.6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처음으로 맞춘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에게 덫을 겁니다. 덫이 지나가는 경로의 미니언들에게는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버럭버럭 (Violent Tendencies)
재사용 대기시간: 11/9.5/8/6.5/5초
기본 지속 효과: 클레드가 기본 공격을 할때, 광기에 휩싸여 4번의 공격 또는 4초 동안 15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광기가 끝난 후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 (Jousting)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클레드가 돌진하여, 지나가는 길에 있는 적들에게 35/60/85/110/13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단, 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돌겨어어억!!! (CHAAAAAAARGE!!!)
재사용 대기시간: 140/125/110초
클레드가 아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흔적을 남기면서 해당 지점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클레드는 피해를 흡수하는 200/300/400(+3.0추가AD)의 보호막을 얻고 돌진이 끝나고 난 뒤 해당 보호막은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스킬 빌드
  • 1
  • 2
  • 3


스킬 콤보
Q, E는 무조건맞춰주시고 W4타도 무조건맞춰주세요
스킬 활용 팁
W는 초반에찍지말고 상대에따라 
1. 상대가 딜을 쏟아부은후 사이클이 긴 챔프다 : qe평타로만 딜교하다 내리자마자 평타 치고 W찍고 모션캔슬후 평평평평 Q

2. 상대가 잃은체력비례데미지 혹은 그 외 비슷한 딸피처리기를 보유하고있거나 지속딜링으로승부를보는챔피언이다. : EQ평이후 W찍고 모션캔슬로 평타네대때린후 스칼내려지면 따라가면서 계속 평타
이정도만 해주시면됩니다.

그 외에 W를 제대로못칠거같은상대면 일부러 2~3초정도남겼을때들어가서 상대스킬빼준후 4타치시면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빌드는 평범하게하면 도란검 1포, 이후 선티아맷, 장화, 충전형물약 이게 모든빌드의 기본입니다.

그리고 요우무 드락사르 블클 거드라를 순서상관없이 올려주시면되는데

수동적인 싸움과 역관광을 원한다: 선거드라
빠른 라인복귀와 로밍을 원한다: 요우무
강력한 데미지가 필요하다:  드락사르
안정적인 성장이 하고싶다: 블클 
이정도로 생각하시면됩니다.

이것도 또한 평범한빌드로 올리게되면

선블클-요우무or드락-거드라-요우무or드락 이게 무난합니다.

그리고 최종아이템은 취향껏골라주시는데

궁극기를 좀더 활용하고싶다: 쇼진
전투지속력을 높이고 싶다: 죽무
적팀의CC기가엄청나다:스테락
적팀의 힐, 흡혈량이 엄청나다: 필멸자
마법저항력이 필요하며 잃은체력비례데미지나 마무리형식의 마법데미지가 강력하다: 맬모
무난하다: 수호천사

이렇게가시면됩니다.

제일 핵심은 9레벨이후의 망원업그레이드+제어와드구매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잭스
일단 이거부터 밴하세요 상대법은안적겠습니다.
제이스
조금만생각이있는제이스면절대로킬을낼수가없습니다.
오른
탱커중에선얘가제일카운터라부를만합니다. 라인전과 그 이후 모두고려해서요
라인전만따지면 말파가 더어렵긴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
도끼돌릴때 E로파고들어서 날만안맞으면 우클릭한번만찍어놔도안집니다.
블라디미르
상대는쉬운데 정작 킬내긴어렵습니다 블라디가 작정하고사리면 그냥 로밍많이다니시는게이득입니다.
럼블
그냥 패주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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