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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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1.2 (+104) | 2399.2 | 마나 | 325.6 (+42.0) | 1039.6 |
공격력 | 67 (+4) | 135 | 공격 속도 | 0.638 (+3.48%) | 1.015 |
5초당 체력회복 | 9.01 (+0.9) | 24.31 | 5초당 마나회복 | 7.44 (+0.5) | 15.9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AP의 핵심은 뭐라 생각하십니까?
인한 강한 견제, 라인클리어 그로 인한 굴러가는 스노우 볼링 이죠
즉 견제란 AP의 꽃입니다.
그래서 당연하게도 을 드는 분의기 였죠
물론 을 든 나서스의 의 는 강력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강해도 왜 왜 왜? 즐겜용 픽 밖에는 되지않는 걸까요?
그 이유는 장점이자 단점일 수도 있는 에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죠
나서스 사거립니다 좀 짧은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보이는 저게 최대 사거리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저렇게 쓴다면
잘 보이진않지만.. 조금 이동하고 씁니다. 즉 실제 사거리는 저렇게 보이는 사거리와 짧습니다.
실제 사거리는 조금 더 짧습니다.
사거리가 짧으면 쓰려다가 앞무빙을 하거나, 스킬 쓰다가 맞을 수가 있죠?
즉,
라인전 견제는 쉬우나 한타 떄 짧은 사거리로 인해서 포커싱 되기 쉬워서 잘 안 쓰인다는 말이됩니다.
이걸 커버하기 위해선? 스킬을 버틸 수 있는 탱킹?
딜 약해지면 ap는 쓰레기입니다. 맞고 떄릴꺼면 합니다
흡혈? 는 장판이라 흡혈 감소되고 할꺼면 합니다.
그러면 뭐가 필요할까?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이속 입니다.
처럼, 처럼 말이죠.
이 둘의 장점은 주력 스킬 사거리가 별로 길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을 들어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30/35/40/45/50%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0/16/22/28/34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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