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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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하 OP챔은 정복자 E선마 나서스임(다리우스도 이김)
지금 정복자 나서스는 OP임.
플레이하 기준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1.2 (+104) | 2399.2 | 마나 | 325.6 (+42.0) | 1039.6 |
공격력 | 67 (+4) | 135 | 공격 속도 | 0.638 (+3.48%) | 1.015 |
5초당 체력회복 | 9.01 (+0.9) | 24.31 | 5초당 마나회복 | 7.44 (+0.5) | 15.9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은 이렇게 들면됨.
의 방어력 계수 낮추는 효과까지 더 하면 더욱더 괴랄한데미지를 볼 수 있음.
정복자를 드는 이유는 1:다수 상대하기 매우 좋으므로 이렇게듬.

그리고 나서스는
스택쌓기가 매우 편함.
+
+평+
하면 벌써 4스택




여기서 평타로 1스택쌓으면 2번쨰
부터는
효과를 받음.


알겠지만
스택이 풀로 쌓였을경우 10%의 고정피해가 피흡됨.
와 중복되어 괴랄한 피흡을 볼 수 있음.


변경가능한 룬은 

인데 만약 상대방조합에 cc가 없다면 
를 들어주면됨.





상대탑이나 조합에 cc가 꽤 껄끄럽다 싶으면
를 들어주는게 좋음.

그리고 상대방 맞다이가 쎄고 강할수록
를 드는데
를 드는이유는 그럴경우 나서스는 절대 싸우면 안되서임.


만약 원거리형 평타견제가 심한 경우에만
를 들도록하고 
중에 고르면 됨.



나서스는 어차피 1:다수도 좋고 스플릿도 좋기떄문에 둘다 좋음
만약 채굴용도로
를 들 생각이라면 안드는게 좋음..

초반에
를 사용할 만큼 나서스는 압박이 힘든 챔프임











영혼의 포식자 (Soul Eater)
나서스가 입힌 물리 피해의 12/18/24%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흡수의 일격 (Siphoning Strike)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나서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35/55/75/95/115 (+1.0AD) (+흡수의 일격 중첩)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스킬로 적을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피해량이 3만큼 증가하고 챔피언, 대형 미니언, 대형 정글 몬스터를 대상으로는 12만큼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쇠약 (Withe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나서스가 챔피언의 노화를 촉진시켜 35%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5초 동안 최대 47/59/71/83/95%까지 증가합니다. 대상의 공격 속도는 둔화 효과의 75%만큼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영혼의 불길 (Spirit Fir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나서스가 대상 지역을 영혼의 불길로 태웁니다. 지역 내 적에게 최초 50/80/110/140/170 (+0.6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30/35/40/45/50%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0/16/22/28/34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30/35/40/45/50%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0/16/22/28/34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사막의 분노 (Fury of the Sand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나서스가 15초 동안 모래 폭풍 속에서 힘을 얻어 최대 체력이 300/450/600 증가하고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40/55/70 상승합니다.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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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나서스는 그냥 평Q만 잘 해주면됨.
스킬 활용 팁
나서스는 스킬을 매우 유정적으로 가야함.
일반적으로 할만한 챔프는 선마지만
그렇지 않을경우 를 3개 찍어주던가 혹은 더 하드하다하면
를 선마함.
를 선마해도 큰 문제는 되지않음.
20분에 300스택만되어도 충분히 1인분 이상할 수 있기때문임.
그리고 애초에 는 쿨이 길어서 그리고 상대챔프의 견제에 맞고 들어가야하기떄문
디나이당하는 경우가 허다함.
즉 를 선마해도 쓸 수 없는 상황이 많이 나옴. 아무튼 만만하지 않으면
선마 하도록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나서스는 스킬과 아이템트리가 굉장히 유동적이어야함.



































선마 선
의 장점.





정도 되겠네.
얘는 귤 마나가 나서스보다 쿨도길고 마나도 마니 잡아먹기떄문에 마나유지력에서 이길 수 있음
얘는 절대 이템트리로만 가야함
얘는 같이 성장하면 나서스가 잡기 힘들고 라인푸쉬도 빨라서 라인빠르게 밀고 탑시야먹고 정글이랑 조져야함
라인유지력도 안좋고 E가 즉발이라 피하기도 힘들어 야금야금 깔 수 있음 눈치싸움 중요.
타워허깅하면 지옥을 경험할 수 있기떄문에 빠른라인푸쉬.
라인푸쉬느려서 가능함


나오기전까진 유지력안좋음
라인유지력안좋음
저랩떈 나서스보다 더 호구. 라인유지력도 안좋아서 E견재로 집에 여러번보낼 수 있음
Q선마하면 쳐 맞기만 해야함.
E선마안하면 E평Q맞고 일방적인 딜교당함

쳐 맞고싶으면 Q선마하셈


혹은 (상대가 좀 만만하면)
을 뽑아올 수 있음.
일단 나서스는 빡센챔프와 덜빡센챔프가 있는데 구별한다면
빡센챔프




























뭐 사실상 거의다 빡세다 보면됨.
덜빡센챔프는







뭐 이정도.


1.라인푸쉬가 미침.
2. 일방적인 딜교가능
3. 탑라인 시야장악가능
4. 정글개입 더 빠르게 가능.(하지만 2:2는 ㅈㄴ약하기떄문에 라인을 1.5웨이브이상 밀어넣은거 아니면 2:2싸움은피해라)
일단 선
선마 할 챔프의 조건은 이럼.


1. 상대방의 라인유지력이 좋지않다.
2. 라인푸쉬력이 낮다.
3. 상대방의 견제가 ㅈㄴ심해서 타워허깅도 힘들다.






암튼 위 템트리로 가야할 챔프를 정리하자면















아무튼
선마의 메커니즘은

1. 일방적인 딜교환(적정글이 갱와도 2:1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줌. 상대방 견제를 방지함.)
2. 라인푸쉬(라인주도권. 탑주변 시야장악, 빠른 정글개입가능)
3. 상대방을 집에 보냄으로써 경험치 및 레벨차이를 낼 수 있음)
4. 적타워 앞쪽에서 죽어도 우리타워에 상대방미니언 박히지 않아서 나서스 왕귀각 증가)
그렇게 푸쉬하다보면 마나가 다 떨어질때쯤




아무튼 1970s 로 검색하면 다리상대한거 꽤 있는데 그거 다 이김.
심지어 적정글 갱와도 더블킬도 자주냄
귀찮아서 여기까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올라프
아주 ㅈ되는 수가 있음
닷지하셈
닷지하셈

야스오
얘도 잘하는애면 나서스로 어케하든 힘듬

이렐리아
W로 살아나가기 힘듬. E맞으면 디진거라 생각하면됨
이 3마리는 다이브각도 잘보고 W가 그렇게 크게 의미가 없어지므로 절대 피해야함
이 3마리는 다이브각도 잘보고 W가 그렇게 크게 의미가 없어지므로 절대 피해야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케일
솔직히 얘 말곤 없음

트린다미어
아 얘도 있네.
W걸면 아무고토몬함
W걸면 아무고토몬함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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