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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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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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무조건 맞추시고 E무조건 맞추시고 W4타무조건맞추시고 나머지는 정해진순서가없습니다.
W를 스킬트리에서 안찍은건 딜교를 시작하기전까지는 찍지말라는뜻이고
거기에 더해서 상대가 스킬을 쏟아부은후 딜사이클이 긴 챔피언일경우 스칼에서내리기전까지 QE평타로만 딜교를하다 내린직후 평타한대 친 후 Q를 씀과동시에 W찍고 카이팅해주시면됩니다.
마스터 순서는 Q-W-E고정입니다.
E첫타를 맞춘후 상대가 도주기로 도망가면 다시E를통해 따라붙을 수 있지만 E2타의 최대사거리가 정해져있기때문에 궁극기를 이용해 추적할수도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나마 EQ가 한번 맞으면 따볼만은합니다.
선2렙이 엄청나게중요합니다.
초반에 라인은 밀어주는편입니다.
싹 밀고 정글과합류해서 초반이득을보세요 스칼에 타있기만한다면 생존력이꽤 좋기때문에 오히려 라인을 밀고 적정 글을 탑으로 유도한후 동선낭비를 시켜주는플레이를 선호합니다.
EQ각 언제나 보시고 거의 대부분의 챔피언들(카운터에적어놓은챔제외)을 EQ티아맷W로 딜교이득을 볼수있습니다.
물몸챔상대로는 CS차이가 두배넘게나셔도 경험치만제대로챙겨준다면 단 한번의 딜교만으로도 킬을 낼 수 있습니다.
일단 스칼에만 타있으면 타워다이브당할떄도 생존확률이 높은 편이니 너무말렸다싶으면 정글콜하면서 타워에박혀있으세요 모든스킬이 추가AD기준이기때문에 템없으면 엄청나게약합니다.
궁극기가있고 시야체크해서 상대랑1명이상차이나면 그냥 들이받으세요
중반마냥 들이받으면 어느정도단단해진 서폿, 탑, 정글등이 일부러 앞으로가서 얻어맞고 뭐 아무것도못하고 죽어버리니까 후반에는 이니시를 자제합시다 짧은 에어본을 이용한 아군을 보호하는용도로 쓰시는게 좋고 그런거없이 그냥 들이받으면 이기는 상황에선 이니시거세요
E가여러명을 통과해도 두번째 사용시 처음통과된적쪽으로 날아가기때문에 표식 잘 확인하시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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